궁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카인] 선생님들... 직업이 너무 어렵습니다...

아이콘 현생메생
댓글: 2 개
조회: 177
2026-06-24 16:18:12
어찌저찌 하드진힐라 120퍼대로 20초남기고 잡아서 검밑솔이랑 노세 2인까지 잡긴했는데....
진짜 검밑솔에서 이렇게 꺾일줄 몰랐네요 하하하하ㅏ
내가 보스를 잡는 건지 퀵슬롯 보고 어떻게든 스킬돌리기를 하는건지... + 스킬도 제대로 쓰고있는지도 모르는 현실..
포이즌니틀이랑 페이탈블리츠 쓰고있으면 패턴은 나오는대로 다맞고

확실히 직업은 재밌는거같은데 손가락 적응이 언제될지 모르겠네요ㅜ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