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보우마스터] 하드 데미안 질문

사랑을품
댓글: 10 개
조회: 123
2026-06-25 15:28:57


지금 환산주스탯 계산으로 하드데미안 314% 나오는데

도핑 반빨별이랑 vip 두개만 가져가는데 왜 클리어 안되나요 ?

20분 다때리니까 1.6%남는데

리레4 컨티3 끼고있고

극딜이나 이런거 다 꼈는데 뭐가문제인가요...?

닉네임 : 순스나

딜로스 없이 그래도 거의 개팻는데 원래 모자라나요 ?

불독으로 이미 클리어경험있음

펫버프 : 샤프아이즈 / 컴뱃솔 / 쓸심

Lv3 사랑을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