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메르세데스] 메르 헥사강화 질문입니다 ㅠㅠ

콩우유
조회: 49
2026-06-26 08:18:51
안녕하세요
풀연계 헥사 강화를 하다가 엘고때만 연계하려 노력하는 플레이라서 이번에 초기화권을 받고 리셋 하고 무적연계로 찍었더니 보스에서 너무 약해졌습니다 ㅠㅠ 기존 강화가 풀연계를 찍다가 무적연계라는게 나왔길래 뒤늦게 무적연계로 이슈를 조금씩 찍던 중이였어요..
헥사 57622 점수에 1초 뚝배기 입니다ㅠㅠ
어쩌면 좋죠.. 다시 풀연계 찍어야하나요

Lv26 콩우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