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보우마스터] 검마 팁 좀 주실 수 있으실까요..?

약한카져
댓글: 6 개
조회: 152
2026-06-28 19:15:14
친구랑 2인이서 검마가는데(친구 투력 6000만 저 4000만)인데
딜은 되는거 같은데 문제는 제가 생존이 되질 않습니다..
2페까지는 목숨이 8개미만으로 떨어지진 않아요 근데
특히 3페에 데카가 갈려나가는데...팁이 없을까요....
보마가 잘 안죽는다고 하는데 제 기준으로는 너무 죽는거보니 보스 이해도가 부족한가 싶기도하구요...

Lv36 약한카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