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와일드헌터] (실험) 재규어 X히트 시 dpm 상승률

Furytans
댓글: 6 개
조회: 1685
2020-12-14 13:38:21
* 먼저 본 실험은 Narnke님의 사전 동의를 구하지 않았음을 밝힙니다.
  개발자님의 요청 시 빠른 삭제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 또한 Narnke님의 말씀대로, 실전딜이 아니며, 단지 실험뿐임을 밝힙니다.


재규어 3히트 기준인 dpm 표에서 궁금함이 생겨서, 재규어 히트 수를 늘려가며 측정해봤습니다.
어쩔 수 없이 narnke님의 코드를 약간 건드렸습니다..

스펙 기준은 U8000 입니다. 상세는 아래와 같습니다.

레전27%, 무기류 레전 3줄, 유니온 8000, 레벨 250, 추옵 120급, 무기 1추, 카루타+아케인, 에디 레전2줄


--- 이 밑은 코드 관련. 스킵해도 되는 곳 ---

Narnke님의 예시 코드를 따라 IndividualDPMGenerator 에서 출발했습니다.

재규어 히트는 함수 내 변수로 지정되어 있어 이를 와헌class의 멤버변수로 수정하고,
set 함수를 생성했습니다.
근데 generator가 get_dpm 내에서 생성되서, 이걸 init 시에 생성되게 수정했습니다.

실행 코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gen = IndividualDPMGenerator('와일드헌터', template.getU8000CharacterTemplate)
basic = None
for i in range(3,8):
    gen._gen.setJaghit(i)
    dpm = gen.get_dpm()
    if not basic:
        basic = dpm    
    print("재규어 {}hit : {}, gain = {}".format(i, dpm, dpm/basic))



---------------------------------------------

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최근 올려주신 dpm 표와는 3힛부터 결과가 다릅니다.. 아마 스펙 차이일 듯 싶습니다.
최대히트인 7히트 시 약 15% 가량의 딜상승이 있었고,
이는 dpm상에서 약 107.9382969 %,
메카닉과 나워 사이에 위치하게 됩니다.
(물론 꿈이지만..)

최근 Narnke님의 dpm 링크: 


결론
냥이들 능지상승좀

여담
Narnke님의 코드는 짜임새가 좋아 가독성과 자유도가 높습니다. 이거 작업에 30분도 안걸린듯 합니다.
작업하면서 흥미를 많이 느꼈습니다. 앞으로 다양한 걸 해보고 싶네요(허락해주신다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