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본 실험은 Narnke님의 사전 동의를 구하지 않았음을 밝힙니다. 개발자님의 요청 시 빠른 삭제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 또한 Narnke님의 말씀대로, 실전딜이 아니며, 단지 실험뿐임을 밝힙니다.
재규어 3히트 기준인 dpm 표에서 궁금함이 생겨서, 재규어 히트 수를 늘려가며 측정해봤습니다.
어쩔 수 없이 narnke님의 코드를 약간 건드렸습니다..
스펙 기준은 U8000 입니다. 상세는 아래와 같습니다.
레전27%, 무기류 레전 3줄, 유니온 8000, 레벨 250, 추옵 120급, 무기 1추, 카루타+아케인, 에디 레전2줄
--- 이 밑은 코드 관련. 스킵해도 되는 곳 ---
Narnke님의 예시 코드를 따라 IndividualDPMGenerator 에서 출발했습니다.
재규어 히트는 함수 내 변수로 지정되어 있어 이를 와헌class의 멤버변수로 수정하고,
set 함수를 생성했습니다.
근데 generator가 get_dpm 내에서 생성되서, 이걸 init 시에 생성되게 수정했습니다.
실행 코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gen = IndividualDPMGenerator('와일드헌터', template.getU8000CharacterTemplate)
basic = None
for i in range(3,8):
gen._gen.setJaghit(i)
dpm = gen.get_dpm()
if not basic:
basic = dpm
print("재규어 {}hit : {}, gain = {}".format(i, dpm, dpm/basi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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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최근 올려주신 dpm 표와는 3힛부터 결과가 다릅니다.. 아마 스펙 차이일 듯 싶습니다.
최대히트인 7히트 시 약 15% 가량의 딜상승이 있었고,
이는 dpm상에서 약 107.9382969 %,
메카닉과 나워 사이에 위치하게 됩니다.
(물론 꿈이지만..)
최근 Narnke님의 dpm 링크:
결론
냥이들 능지상승좀
여담
Narnke님의 코드는 짜임새가 좋아 가독성과 자유도가 높습니다. 이거 작업에 30분도 안걸린듯 합니다.
작업하면서 흥미를 많이 느꼈습니다. 앞으로 다양한 걸 해보고 싶네요(허락해주신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