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와일드헌터] 이젠 발칸에 집착하는 사냥을 탈피할 때가 됐음

아이콘 와린이예요
댓글: 4 개
조회: 3578
추천: 13
2020-12-22 22:28:15

와헌 사냥 주력기가 발칸이다 보니까 당연히 발칸에 집착할 수밖에 없었죠

실제로 발칸 3~4킬이 나도 사냥 경험치는 못먹지 않을지언정
"특유의 답답함"을 느낄 수밖에 없고, 그게 사냥이 안좋다, 답없다로 이어지는거고
그래서 발칸 1킬사냥을 고집하는 거기도 하죠. 저도 그랬고요.

글치만 이번 세르니움도 그렇고 앞으로 신맵도 계속 나올건데
그러면 몬스터 피통은 갈수록 올라갈 수밖에 없어요.

근데 발칸 딜 올려주는건 솔직히 한계가 있어요
일반몹 뎀퍼 받고 발칸사냥 안답답해지려면 제가보기엔 200퍼는 받아야 하는데
그걸 해주겠어요? 상향폭이 너무 자극적인데다가 속사기는 쌔면 안된다는 인식까지 더불어서 대차게 까이기만 하겠지

그래서 정말 수많은 개선안도 나오고 운영진 측에서도 시간은 많이 걸렸지만, 꽤 신경써왔다고 생각해요.
발칸 딜도 어느정도 올려줬지. 그레네이드도 던져줬지. 발칸으로 트점도 되게 해줬지
다양한 시도가 있었지만, 결국 이번패치로 다 의미없이 드러눕는 상황이 왔죠.

물론, 생각보다 그렇게 처참한 상황은 아니에요.
저도 불르니움 사냥해왔지만, 검마격수긴 하지만 그레네이드 1킬나고 발칸 8킬나는데
원젠 개사기직업들이랑 비교하면 당연히 안좋지만, 그래도 전르니움 원젠 근처 직업들보다 못먹진 않거든요.
하지만, 처음에도 썼듯이 "특유의 답답함"을 느끼는 타이밍은 존재했고
이건 사냥이 아무리 좋아봤자 발칸 1킬이 나지 않는이상 해결되지 못할거예요.

지금 와헌 사냥할 때, "그레네이드" "스톰" "플래쉬레인" "설치기" 쓰고 남는건 발칸으로 처리하죠.
그중 발칸만 딜에 문제가 있는거고, 나머진 딜에 전혀 문제가 없고요.

답은 발칸으로 처리할 타이밍을 최소화하는거라 생각해요.
가장 쉽게 찾을 수 있는 답은 역시 그레네이드를 더 자유롭게 쓸수 있는 거겠죠.

밑글에 추천 많이 박힌 그레네이드 개선방식이 굉장히 참신하다고 느낀게
제가 불르니움 사냥하면서 느꼈던 답답함, 문제점, 불편함을 다 해결해 줄수 있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현재 그레네이드로는 굵직하게 모여있는몹한테만 터트리죠.
그러면 결국엔 짤짤이가 남게 되고, 이걸 발칸으로 사냥하는 순간 이런 불만은 계속 나올거예요
밑에 글처럼 사냥하면, 모여있는 곳에 그레네이드 한번 던지고, 재충전된 그레네이드로 짤짤이 잡으면 되겠죠.

기껏 장문써놓고 답은 밑글에 있는 그레네이드 재충전을 외치고 있지만
와헌 생각보단 괜찮네, 와헌 사냥 정말 쓰레기네. 두 입장 솔직히 다 맞다고 생각해요.
후자의 경우는 가장 근본적인 원인이 발칸 틱수가 안나서 "특유의 답답함"이 오기 때문이구요.
원기 형님이 부디 발칸위주의 고질적인 사냥문제를 해결해줬으면 하는 바람으로 글써볼게요.


네줄 요약
1. 발칸원킬컷 개노답, 와헌 눕자~~ = O, 와헌 사냥 생각보다 노답은 아님 = O
2. 발칸 딜만 늘려주면, 신맵 출시마다 질질 끌려다니게 돼있음
3. 그러니 그레네이드를 더 많이 쓰게해서 발칸 안쓰게 해줭
4. 밑에 글 잇지? 그거대로만 해줭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