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와일드헌터] 재규어- 쿨타임리듀스 관련

으눨채고야
댓글: 16 개
조회: 1534
2021-02-18 18:07:41
와일드헌터 하이퍼스킬과 관련해서 어나더바이트 뎀증과 쿨타임 리듀스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 저는 무조건 쿨타임리듀스가 훨씬 이득이라고 봅니다.

-패치전을 기준으로 하였을때
어나더 바이트의 뎀증은 최종뎀증가가 아닌 일반 뎀증으로 보총합 400을 기준으로 잡아도(400이상이 되면 효율은 더욱 감소합니다.) 점유율 30프로정도의 스킬인 어나더바이트의 최종뎀 증가량은 2.5프로에 불과합니다. 30*1.025=30.75(와일드헌터의 dpm을 100으로 계산 시 어나더 사용시 100.75)
반면 클로우컷 소닉붐의 점유율을 10프로 정도로 (실제로 저는 20퍼까지 나옵니다-재사용어빌) 매우 낮게 잡더라도 쿨타임리듀스는 최종뎀과 같이 곱연산으로 적용되어 클로우컷과 소닉붐의 최종뎀 증가량은 10프로 정도입니다.
10*1.1=11(와일드헌터의 dpm을 100으로 계산 시 쿨타임리듀스 사용시 101)
상향전을 기준으로 잡더라도 딜적으로 이득입니다. (이 부분은 디피엠 제작자분이 최적하이퍼스킬로 쿨타임리듀스를 챙기는 것으로도 근거를 삼을 수 있습니다.)
이에 더해 어나더바이트의 지속에도 큰 도움을 주기에 무조건 차용해왓던 스킬입니다.

패치 전에도 딜적으로 약간 이득이었으나 이번 어나더바이트 지속시간을 늘려주는 패치와 동시에 쿨타임 리듀스의 어나더바이트 지속의 편의성으로 인한 이득은 사라졌기에 데미지에 대한 확실한 보상이 될 수 있도록 쿨타임을 20프로 감소로 줄여준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앞으로 와일드헌터의 하이퍼스킬은 무조건적으로 쿨타임리듀스가 좋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추가로 와일드헌터의 어빌리티를 재사용미적용으로 가져갈시
쿨타임리듀스 1.2에 재사용미적용까지 곱연산으로 연산되어
클로우컷 소닉붐의 dpm상 최종뎀이 1.44배까지 증가될 수 있습니다.

Lv10 으눨채고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