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궁 좀 살려주세요 제발
신궁의 장점이 무엇입니까. 사냥, 보스, 유틸 전부 안 좋습니다.
말씀 하셨다시피 분신같은 캐릭터입니다. 살려주세요.
정말 접기 싫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나온다면 더 이상 못버틸것 같습니다.
그래도 언젠가는 좋아지겠지, 이번 밸패에서 좋아지겠지, 참고 참고 버텼지만
이번 리마스터란 절호의 기회에도 전혀 좋아지지 않는 모습을 보면서 그 동안 기대감이 무너지는 느낌이였습니다
이번 기회에서 조차도 이대로라면 더 이상 기대할 수도 기다릴 수도 없을것 같습니다.
개선안 입니다.
1. 트루스나이핑 개선
- 쿨을 사용한 발 수 만큼 감소 ex) 몽유도원, 생티티
(최종뎀 100퍼 오류수정이란 이유로 없애고 아직도 그대로입니다.
현재는 극딜기로도 무적기로도 쓰기 어중간한 스킬이 되고 말았습니다. 그렇다면 무적기용이라도 쓸 수 있게 만들어주세요)
2. 리피팅 크로스보우 카트리지 호밍화
3. 라스트맨 스텐딩 제거
- 거리조절 매커니즘 없앤다면서요 왜 이건 남겨 놓으셨나요.
(파티원이랑은 언제까지 거리두기 해야하나요, 몹 거리비례보다 이게 더 조건만족이 까다로워요 극딜메타에 프레이를 못받는 상황 좀 없도록 부정경험 좀 제발 없애주세요)
4. Y축 상향
- 피어싱 범위좀 상향해주세요
(사냥 여전히 안좋아요 좀 살려주세요)
5. 포커스온 지속시간 상향
- 지속시간 5초는 너무 짧습니다.
(극딜하려면 4타때리고, 카트리지 쓰고, 4타 때리고 카트리지 쓰고, 4타 쓰고 트루스나이핑 해야하나요
10초 이상으로 지속시간 상향해야합니다.)
6. 슈타이크 네트쓰로잉 유지
- 체공, 텔포 좋은 유틸 생긴건 맞습니다. 하지만 안그래도 부족한 유틸의 왜 없애고 넣어야만 하나요
7. 차지드 애로우 개선
- 스택형으로 몇발 충전할 수 있도록 변경해서 보스 준극딜로 쓸 수 있도록 해주세요.
(사냥용으로도 보스용으로도 별 의미가 없는 스킬입니다. 보스에서도 유의미한 딜을 낼 수 있도록 해주세요)
8. 프리져 윙즈 개선
- 이볼브 켜져있을때도 사용 가능하게 해주세요
(신궁 사냥 매커니즘이 1분 스플릿 나머지 1분 이볼브랑 나머지 스킬로 버티며 사냥인데 이것을 잘 이해 못하고 만든 사냥 보조기 인것 같습니다. 중요한 것은 스플릿 꺼졌을 때 1분 사냥을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 인데 막상 이볼브 켜져있어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 윙즈에 슬로우를 넣어주셨으면 합니다.
(얼음 새인데 컨셉에도 슬로우는 잘 맞는거 같아요 네트 쓰로잉에 슬로우도 없애시는데 이 스킬에라도 슬로우 붙여주세요)
9. 리마스터 된 스나이핑이 캐릭터와 대상이 근접했을 때 맞지 않습니다.(제가 찾은 내용이 아니라 인벤에서 보고 확인한 내용입니다.)
- 리마스터 스나이핑이 즉 뽀뽀딜을 할때 맞지 않습니다. 본섭에서는 맞습니다.
범위 조정이 필요합니다.
10. 인핸스 애로우 깜박임 제거
- 피어싱 4타 마다 깜빡이는 현상 때문에 사냥할 때 눈에 상당한 피로감을 느낍니다.
깜빡임 보다는 머리 위에 표시나 다른 방법으로 표시를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