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히 강원기 디렉터님과 김창섭 총괄 팀장님께서
호아아에 준하는 상향평준화가 목표라고 하셨습니다.
그에 기반해서 개선안을 준비해보았습니다.
1. 존재 의미가 없어진 스킬들
파이널 어택
데미지 리버싱
닷지
모탈 블로우 등
왜 있는지 모르겠는 스킬들입니다.
현 메타와 아무련 관련성도 없는 스킬들입니다.
데미지 리버싱은 삭제해도 문제 없을 것 같고
나머지는 남길거면 좀 더 파격적인 수치가 되어야 합니다.
개 쎄게 해주세요
자리 비는 건 네트랑 슈타이크 롤백하세요
2. 피어싱
y축 체감 잘 되지 않습니다.
피어싱을 굳이 남겨야 하고 스필릿 상시화가 어렵다면
"인핸스 피어싱"을 상시로 발사하게 해도 문제 없다고 봅니다.
상향 평준화라고 하셨죠?
이 정도 해도 문제 없을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이펙트 개선 좀 하세요. 파편 스필릿 복붙은 왜 아직도 남아있죠?
처음에야 이해해주겠지만 이젠 이해 못하겠습니다.
3. 네트 스로잉 슈타이크
왜 삭제 했는지 이해 불가능합니다.
롤백해주세요
리트샷과 볼트플로우는 좋은 스킬이지만
이 두 스킬은 다른 활용성이 있는 스킬들입니다.
롤백하세요
4. 라스트맨 스탠딩
거리조절 없앴으면서 이건 왜 있는거죠?
없애세요 그리고 최종뎀 얹어주세요 무조건 개세게
5. 인핸스 애로우
존재 의미를 모르겠습니다.
피어싱 그냥 상시 인핸스 해도 무관해보이고
스나이핑 상시 인핸스 해도 그닥 안쎕니다.
그냥 없애고 쎄게 하세요
스나이핑은 뽀뽀딜 다시 부활시키세요
6. 포커스온
왜 자꾸 조건을 다시죠?
호아아는 조건 없이 센 게 컨셉이고
신궁은 조건 있이 약한게 컨셉인가요?
없애고 그냥 그 수치 패시브로 더하세요
7. 롱투샷
쿨타임 줄여주세요
8. 차지드
차징 없애고
풀타임 줄이고
풀차징 상태로
발사하게 하세요
이름은 적당히 바꾸시고요 뭐 그게 어렵다고
8. 볼트스위프트
이건 그냥 차지드 롱투샷만 개선되도 안씁니다.
이 딴거 만드느라 머리 쓸 시간에 딴 거 쿨타임 줄이실 생각을 못하시나요?
9. 트루스나이핑
무적기로 만들어 주세요
극딜기로 딜이라도 세게 하면 어떨가 생각했지만
당장 무적기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발 수 줄이고 쿨 줄여서 무적기로 활용하게 해주세요
10. 리피팅 크로스보우
우선 타깃 기능 추가해주세요
이게 그렇게 어렵나요
걍 아무렇게나 휘갈겨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