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개선내용 보내주시는 유저분들 항상 감사합니다.
이번 리마스터기간 지나가면 또 몇년간 방치가 될지모릅니다.
많은 개선사항중에 저는 딱 네가지만 추려서 집중 문의 넣어보려고 합니다.
1. 트루스나이핑 120초쿨타임적용 + 데미지 30% 감소
-> 180초 극딜주기 캐릭터의 장점은 파괴버프에 맞추어 시너지를 낼 수 있고,
120초 극딜주기 캐릭터의 장점은 바인드 쿨 마다 시드링 2개(리레,웨펍)을 돌려가면서 쓸 수 있습니다.
현재 제가 보스에서 사용하는 딜사이클 패턴은
----------------------------------------------------------
첫 극딜 - 리레 카트리지8 + 트루스나이핑7 + 스나이핑
120초후 - 웨펍 카트리지8 + 스나이핑
240초후 - 리레 카트리지8 + 트루스나이핑7 + 스나이핑
----------------------------------------------------------
위와 같은 방식으로 240초마다 트루스나이핑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180초 쿨타임에도 불구하고
극딜 버프를 키지 않고서는 단독으로 사용할 수 없으므로 반 강제로 240초가 강요되고 있습니다.
신궁은 120초 극딜주기 캐릭입니다.
120초마다 사용할 수 있게하되, 그에맞게 수치를 조정 해 주세요.
2. 리피팅 카트리지 HP높은 몹 우선타겟
-> 어려운 내용도 아니고, 무리한 요구라고 생각하지도 않습니다.
디스턴싱 시스템이 삭제되어 뽀뽀딜을하면 상관이 없다 라고 생각 할 수도 있겠지만,
거리벌려서 때리다가 이제는 뽀뽀딜을해야한다. 새로운 족쇄를 차야하나요?
멀리서도 때릴 수 있게 카트리지에 HP높은 몹 우선타겟 적용해주세요.
3. 라스트맨 스탠딩 패시브 삭제 및 효과 상시적용
-> 거리비례 데미지증가와 같은 현 메타에 맞지않는 패시브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파티로 상위보스를 다닐 경우 라스트맨 스탠딩이 적용되는 보스는 세렌, 검은마법사뿐 입니다.
파티플레이 시 잡몹이 있는 보스에서 라스트맨 패시브를 적용받기 위해서는 파티원들과 동떨어진 위치에서
혼자서 딜을 해야합니다. 디스턴싱처럼 삭제해주세요.
상시적용 해 주시거나, 포커스온에 추가효과를 넣어주시길 바랍니다.
4. 스나이핑 코어 20레벨 강화시 일몹뎀증 10% -> 보스뎀증 10%
-> 스나이핑(단일타겟)을 사냥하는데 사용하는 신궁은 없습니다.
코어 20레벨 강화시 '일반몹 데미지 10% 증가'를 유의미한 '보스몹 데미지 10% 증가' 로 바꿔주세요.
강화하시는김에 후딜 살짝만 줄여주시면 그렌절 박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