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파이널컷 지속시간 증가
파이널컷의 기본스펙은 90초쿨에 지속시간60초로 메카닉 메르 유니온200과 서든레이드의 20% 쿨감효과까지 합쳐야 최종뎀 무한유지가 됩니다.
사슬지옥과 파컷 두개가 무적긴데 어빌에 벞지를 띄우지 않으면 지속시간이 빠듯해서 실제로 무적기로 활용하기 어렵고, 때문에 어빌에 벞지가 반 강제됩니다.
최종뎀을 패시브로 해줄것 같진 않은데, 파컷 지속시간을 80초 내지 90초로 늘려주세요.
2. 윗점 추가
이번에 윗점 평준화로 거의 모든직업들이 윗점 추가된걸로 압니다. 듀블은 윗점 대체기인 어센션이 있어서 윗점을 못 받았는데, 어센션은 윗점과는 분명 다른 유틸이고 완벽히 대체되지 않습니다.
상승 높이도 다르고, 공격기 판정이라 닼사도 풀리고, 일필, 해방유저의 경우 공격이 스치면 파괴버프도 터집니다.
어센션은 유사윗점 일 뿐 윗점이 아닙디다. 유사 윗점이 있다고 하여 윗점을 주지 않는건 분명한 역차별이고, 불쾌한 경험입니다.
테섭에서 상승높이 상향시켜 줫다가 다시 너프했던데, 어센션 높이 조정으로 깔짝깔짝 간보지 마시고
타 직업 같은 윗점 추가를 강력히 요구합니다.
3. 섀도우 이베이젼 크확보정
회피시 크확100%인데 누가 이거믿고 보스에서 크확 100 안맞춰가나요.
듀블 기본크확은 40%로 넉넉한 편도 아닌데,
조건부 삭제하고 패시브 크확 20%정도 주셨으면 합니다.
4. 블스 타수 보정
극딜 압축 과정중에 60타수가 증발햇습니다.
개발자 코멘트도 없어서 이게 듀블에게 딜을 더 주기 싫다는 의도인지 기술적 누락인지 모르겟는데, 타수를 넣어주던 계수를 보정해주던 합 계수는 보존해주세요.
계수 까여도 압축하면 상향이 맞긴 한데... 상향평준화를 천명한 직후에 계수를 굳이 까는건 좀... 그렇지 않습니까.
5. 팬블 카퓨 헌엣 방무 패시브로 이관
듀블은 스킬에 각각 방무가 달려있는데
블스 블토 아수라가 방무 100%, 팬블55%, 카퓨 헌엣이 30% 붙은 대신 자체방무가 0%입니다.
때문에 스인미같은 5차 공용스킬에서 손해를 봅니다. 방무 계산하기도 번거롭구요.
팬블 카퓨 헌엣에서 방무 30%씩 떼서 패시브에 방무30% 한줄 넣어주세요.
그냥 방무 싹다 떼고 계수상향을 요구하고 싶지만, 패치도 얼마 안남은 시점에 크게 상향 안될거같아서 그냥 최소치만 요구해 봅니다.
6. 플래시뱅 개편
이번에 명중률이랑 사용감 개선이 됬지만, 스킬 자체가 여러모로 애매한 스킬이라 생각됩니다..
수치도 애매한데, 쓸모없고 좁쌀같은 딜이 붙어 있어서 스킬코어에 포함 된 것도 그렇고..
그냥 스킬 삭제하고 패시브에 뎀10% 넣어주시거나 or 듀블만 10% 증가하는게 아니라 파티딜 10% 증가하는 디버프로 바꿔주시거나 둘 중에 하나 해주세요.
7. 토네이도스핀&플라잉 어썰터 후딜 삭제
토네이도스핀은 붙어서 딜하다 적 뒤로 슈스탠 상태로 넘어갈 때 쓰는데, 이게 과연 근접 쌍검도적의 스킬이 맞나 싶을정도로 둔합니다.
테썹에서 이펙트빼곤 기존과 달라진게 없는데
이동기의 답답한 후딜은 삭제해주세요.
8. 팬블 딜 보정
듀블은 파티유틸 하나 없는 퓨어딜러지만 상당히 낮은 DPM을 갖고 있습니다.
딜손실이 적은 블토 카퓨를 들고 있다지만 보스 패턴이 빡세거나 계속 도망 갈 때 얘기고, 말뚝딜이 가능한 상황에선 특히 이러한 약점이 두드러집니다.
욕심내자면 맥뎀시절 블토카퓨 너프 먹은만큼 재상향 되면 좋겟지만, 블토 카퓨가 낮은 난이도와 높은 신뢰도의 딜을 보여주기 때문에 타 직업 유저들이 환영하지 않을것 같다 여겨집니다. 이와 관련해서는 의견을 내기가 조심스럽네요.
그래서 차선책으로 프리딜 상황에서 블토카퓨가 딜해놓은거 다 까먹는 빈약한 이쑤시개 팬텀블로우의 딜보정을 요구합니다.
9. 헌티드엣지 딜 상향
추가타 사용감이나 이펙트 다 멋지고 좋은데,
풀코강해도 약3%. 미 강화시 1%대의 점유율을 보여줍니다.
너무 약하니깐 그냥 계수 100%정도 올려주세요.
이제 본섭 들어오기까지 얼마 안남았는데 들어줄지 모르겟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