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듀얼블레이드] 듀블 추가 개선안 2회차(토론 게시판)

듀블오르카
댓글: 1 개
조회: 715
2022-01-27 00:03:53
개선안 2회차 올립니다.


** 내용 미리 보시라고 복붙합니다. **


<서론>
아직도 개선할 부분은 많이 남아있습니다.
우선 전반적인 밸패의 흐름을 보자면 이 정도 선에서 어느정도 만족은 해야할 것 같지만,
그래도 개선안은 적어두고 갑니다. 그래야 나중의 밸패에서라도 보완을 받습니다.

<본론>
딜 상향은 스킬 2개만 언급하고 나머지는 이펙트나 스킬 모션의 관점을 언급하겠습니다.


== 딜량 관점 ==
1.헌티드 엣지
: 그래도 쓰라고 내준거고 이번에 상향을 시켜줬지만, 평딜을 보완하기에는 미약한 상향폭이 아닐까 싶습니다. 
퍼뎀 증가량이 좀 더 있었으면 합니다.


2.베놈버스트
5차 구실은 하게 바꿔주세요.....


== 이펙트 관점 ==
1.파이널 컷
: 머리위 부엉이 색깔 진하게 바꾸고, 기형적으로 큰 날개 크기를 줄여주세요. 추가로 캐릭터 몸에 생기는 검은 아우라 이펙트 되돌려주세요. 머리위 부엉이와 아우라는 파이널 컷 이펙트의 포인트 입니다.

2.팬텀블로우
: 리터칭 색깔을 블퓨처럼 해주세요.

3.어센션
: 캐릭터의 손 동작에서 나가는 이펙트랑 실제 범위가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과한 이펙트 크기를 줄이거나, 범위를 다시 늘려주세요.

4.아수라
: 부엉이 회전하며 몸통 박치기 하는 이펙트 범위랑 실제 닿는 범위 차이가 큽니다. 이펙트 크기 만큼으로는 늘려주세요.


== 스킬 모션 관점 ==
1.파이널 컷
: 방향키 동시 조작 여부에 따라 제자리 타격 or 돌진 기능 유지 부탁드립니다. 개선은 이게 개선입니다. 패턴의 임기응변 대처를 위해서라면 이게 맞습니다.

2.아수라
: 패치 후 시전하면서 타격 사운드가 많이 증발 됐습니다. 타수가 늘어난 패치인데 오히려 타격 사운드는 너프인게 이상하지 않나요?


3.이베이젼
: 크확 같은걸 보완해주는 패치를 하는데, 왜 듀블은 아직도 구시대적인 것을 활용해야 하나요? 크확 보완 기능으로 바꿔주세요.

4.블레이드 토네이도
첫타 스킬 시전의 범위를 늘려서 근접 리스크를 줄여주세요. 무적기는 여기서 다 남발해버릴 때가 많습니다.
추가로 스턴 피해 입을 때 발생하는 딜 누수의 보완을 해주세요.


5.얼티밋 다크사이트
30렙 기준 180초 해주셨으면 합니다.


<번외 직업 고유의 문제>
1.블레이드 공 효율 문제
기본 공격력이 높은 것에 대해 공격력 옵션 효율 감소의 보완 패치를 모든 구간의 듀블 유저들이 보완 받을수 있게끔 해주세요.
방법은 잘 고민해주시길 바랍니다.(추후 밸패의 개선을 위해서 지금부터라도 의견은 필요합니다.)




어제에 이어 추가된 내용은
블레이드 토네이도, 얼티밋 다크사이트 입니다.

Lv33 듀블오르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