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선안 2회차 올립니다.
** 내용 미리 보시라고 복붙합니다. **
<서론>
아직도 개선할 부분은 많이 남아있습니다.
우선 전반적인 밸패의 흐름을 보자면 이 정도 선에서 어느정도 만족은 해야할 것 같지만,
그래도 개선안은 적어두고 갑니다. 그래야 나중의 밸패에서라도 보완을 받습니다.
<본론>
딜 상향은 스킬 2개만 언급하고 나머지는 이펙트나 스킬 모션의 관점을 언급하겠습니다.
== 딜량 관점 ==
1.헌티드 엣지
: 그래도 쓰라고 내준거고 이번에 상향을 시켜줬지만, 평딜을 보완하기에는 미약한 상향폭이 아닐까 싶습니다.
퍼뎀 증가량이 좀 더 있었으면 합니다.
2.베놈버스트
: 5차 구실은 하게 바꿔주세요.....
== 이펙트 관점 ==
1.파이널 컷
: 머리위 부엉이 색깔 진하게 바꾸고, 기형적으로 큰 날개 크기를 줄여주세요. 추가로 캐릭터 몸에 생기는 검은 아우라 이펙트 되돌려주세요. 머리위 부엉이와 아우라는 파이널 컷 이펙트의 포인트 입니다.
2.팬텀블로우
: 리터칭 색깔을 블퓨처럼 해주세요.
3.어센션
: 캐릭터의 손 동작에서 나가는 이펙트랑 실제 범위가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과한 이펙트 크기를 줄이거나, 범위를 다시 늘려주세요.
4.아수라
: 부엉이 회전하며 몸통 박치기 하는 이펙트 범위랑 실제 닿는 범위 차이가 큽니다. 이펙트 크기 만큼으로는 늘려주세요.
== 스킬 모션 관점 ==
1.파이널 컷
: 방향키 동시 조작 여부에 따라 제자리 타격 or 돌진 기능 유지 부탁드립니다. 개선은 이게 개선입니다. 패턴의 임기응변 대처를 위해서라면 이게 맞습니다.
2.아수라
: 패치 후 시전하면서 타격 사운드가 많이 증발 됐습니다. 타수가 늘어난 패치인데 오히려 타격 사운드는 너프인게 이상하지 않나요?
3.이베이젼
: 크확 같은걸 보완해주는 패치를 하는데, 왜 듀블은 아직도 구시대적인 것을 활용해야 하나요? 크확 보완 기능으로 바꿔주세요.
4.블레이드 토네이도
: 첫타 스킬 시전의 범위를 늘려서 근접 리스크를 줄여주세요. 무적기는 여기서 다 남발해버릴 때가 많습니다.
추가로 스턴 피해 입을 때 발생하는 딜 누수의 보완을 해주세요.
5.얼티밋 다크사이트
: 30렙 기준 180초 해주셨으면 합니다.
<번외 직업 고유의 문제>
1.블레이드 공 효율 문제
: 기본 공격력이 높은 것에 대해 공격력 옵션 효율 감소의 보완 패치를 모든 구간의 듀블 유저들이 보완 받을수 있게끔 해주세요.
방법은 잘 고민해주시길 바랍니다.(추후 밸패의 개선을 위해서 지금부터라도 의견은 필요합니다.)
어제에 이어 추가된 내용은
블레이드 토네이도, 얼티밋 다크사이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