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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듀얼블레이드] 잘모르는 아군이 가장무서움 블스60타설명

Clown1
댓글: 8 개
조회: 2709
추천: 58
2022-01-29 02:36:55


1차 패치 블스 그냥 2배속코딩 지속 5초
이로인해 60타가 날라감 이로인해 유저 빡침

2차 패치~3차 패치 블스 뎀 상향

이로 인해 자꾸 ㅁ청한 아군이 가장무서운 일을벌이는게 이러면 "보상이 된거아냐" 라고생각하는데

블스 5초로 쭐이고 원래 블스자체가 약해서 dpm 극딜 하위권이기떄문에
블스 상향이 맞았던거입니다.

기존 리마스터 전 dpm에선 블스 8초정도 다박는거아시죠?

문제는 
코딩부분에서 벌어진건데 
이 문제를 운영자가 인지를 못하고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왜냐 코멘트가 없거든요 개발자 코멘트

블스 자체에서 문제는 "낮은딜"  "10초키다운으로인한 끊어써야되는문제"

이중  1~2차 패치까지 "10초키다운으로인한 끊어써야되는문제" 까지만 하다 이것만 해결된상태에서


유저들이 뎀퍼 상향도없고 60타도 날라가게해? 이러면 "너프"잖아? 하고 격분하니


3번쨰 문제에서 뎀퍼상향으로 해줬다고 운영진은 인식하고있을수있습니다


만약 60타날라간거에 보상안이면
"개발자 코멘트에 60타가 날라갓으므로 블스 뎀퍼상향합니다" 라고 써놨겠죠




그런데
이부분이 써놨다고 가정하면 더 역한이유가 먼줄아십니까?

원체 블스가 끊어쓴 부조리한 기술과 극딜기임에도 뎀퍼가 약했던사실을 알았을거인데

그냥 2배코딩박아놓고 타수 상승이나 뎀퍼 상승이 아예 안하려고 했던겁니다.
그냥 "블스 끊어서쓰는것"에 대한 개선만 한거죠 


리마전 "DPM42위권에 극딜부족문제를 인식을 아예 못하고있었다는문제 입니다"


이래서 개발자 코멘트가 가장중요했는데 단 한번도 1~3차 테섭패치때 한번도
제대로된 부분에서 이야기한적이없습니다 의미없는 1~3차 쓰지도않는 기술에서만 쳐말했지

공효율이고 뭐고 다 문제많은건 둘쨰치고 우선 이글의 논점인 블스만 따져보는 문제를 가진게
가장 슬픕니다 멍청한 아군때문에 이걸 설명해야된다니


저거에대해서 말을안하니
60타에대한 보상만 했다 라고 생각해야되는지 아니면 아직 "오류가 남아있는지" 알길이 없습니다.

누누히 이야기드리지만 보상으로 뎀퍼 상승이란건
그냥 단순 끊어서쓰는것만 보상해준거지 블스에대한 딜상향은 하나도안한겁니다

딜압축을 제대로 안해준거죠
딜압축의 예시로 들은 그크 썬콜 키다운등 키다운기술들중에
뎀퍼 상향과 타수보존 or 타수상승 뎀퍼그대로 or 타수 +뎀퍼 +쿨감소
어쩃든 2가지에서 3가지 개편이 된 선례가있습니다

이걸 이렇게 잘못받아놓고 잘받앗다고 생각하는 

잘 모르는  아군이 가장무섭습니다.

이래서 지금 지속적으로 테섭버그리포트도 계속 남길수있고 고객센터에도 글을남기고있는데

저런 헛소리를하니 더이상 캐릭에대한 발전이없는겁니다

듀징징이라고하는 얶까들과 싸우는것도 힘든데 사진과 같은 아군이 더힘들어버리니

진짜 담달 많이고민했는데 직업이 좋고나쁨을 떠나서 얶까도 힘든데 아군도 이래버리니
 결국은 아대받는게 맞다고 보네요



요약 : 1. 블스 60타는 2배 코딩 만 넣어서 "블스 선타개념"으로인해 60타 날라간점을
            운영진이 인식조차 하지 못하고있을수도 있다.
         2. 블스 뎀퍼 상승은 당연히 썬콜 그크와 마찬가지로 압축한만큼 상향되는거다 타수날라간
            리스크를 동반한 선례는 없다
        3. 10초의 반을 압축했는데 뎀퍼 비율도 개역하다 
        4. 2가지 문제 원체 블스가 "뎀지"와 "키다운이 10초중 6초이상"을 안쓰는 
            개하자 있는 스킬이었다는걸 생각하자
        5. 키다운 문제만 해결했는데도 좋아보이는거다
        6. 운영진이 60타 날라감에 대한 인식 하고있어어도 문제이다 "코멘트 자체가없다"
        7. 코멘트가 없으므로 보상인줄아는 이상한 ㅁ청한 아군이생긴다
        8. 운영진이 60타 날라감에 대한 인식하고 있었다면 더 문제고 역하다.
           다른직업과 차별화된 10초의 반의 대한 보상으로 뎀퍼를 상향 시켜준게 아닌
           걍 60타에 대한 보상으로만 해준것이기 떄문이고 이건 결국 리마전
           원체 블스가 뎀퍼가 약하다는걸 인식을 못하는것이다(극딜 리레딜비율 38~42위 퓨어딜러의 극딜기)
           이에대한 설명이 필요한데 설명이 일절 없다.
        9. 잘 모르는 아군이 더 무섭다










p.s 블스 180초 아수라 90초화되는게
보스 솔플에게 더안좋다고 하는 가끔이상한 사람이있는데

기본 산수도 못하시는거 같은데..계산 잘하시길 바랍니다..;; 이정도로 설명해줘야되나 싶은데
 
90초 블스가 1의 데미지를 갖고있다고 가정합시다
1(90초블스) x 리레(2) x 1.5(얼닼사 + 메용2 + 에픽어드벤처 ) + 1(90초 블스)x 웨폰(1.5) = 3 + 1.5 = "4.5"
vs
2(180초블스) x 리레(2) x 1.5(얼닼사 + 매용2 + 에픽어드벤처) = "6"

순수 블스만해도 6임 웨폰효율 제외했는데 여기서 180초화 블스화되면
 웨폰때 90초 아수라 더썌진걸로넣으면됨

요약하자면: 리레원툴인 나로가 1티어 0티어되는 이유임 솔플 클리어타임 더 좋은이유

더군다나 180초의 또 이점은 파티격에서 더나옴 프레이 결속등 곱하면 곱할수록 더욱 차이남

극딜리스크 ? 자체 바인드100초 시대에무슨.. 바인드되어있는데도 리스크라 외치면서 그거못넣을정도 걱정하실
실력가졌으면 하드보스 솔플못하시는거니깐 걱정 안하셔도되고

반면 정확한 정보전달을 위해 장단점을 이야기하자면
90초블스 60초 아수라 의 이점은 단하나 무릉임
근데이게 70몇층이상올라갈때부터 과연 이점으로 작용할지는 의문 70층미만엔 180초 화랑
약간 이득일거임

180초블스 90초 아수라 의 이점은 무릉조금 0.5~1층차이날듯



P.S 요약: 
1. "솔격이어도" 리레원툴로 방향성인 블스 180초 화 아수라 90초화 시키는게 더쌔다  "파티격"이면 더욱 좋다

2. 그래야 퓨어딜러인놈이 하위권DPM 에서 탈출이 가능하다. 

3. 무릉차이는 70층미만에선 0.5~1층차이 나겟지만 70층이상부터는 빌드짜기에 용이함과
   더욱많은딜을 한번에 넣을수있는 90 180초가 오히려 이점이될수있다

4. 하지만 70층미만 솔직히 무릉 0.5~1층차이나는것보다 전 개인적으로
  "솔격에서 더욱 이점"을 챙기거나 "파티격에서 환영받는 퓨어딜러" 포지션이 과 실전이득을보는게 낫다고
   생각한다

Lv23 Clown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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