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에는 썼다 지웠다 반복하는데
테섭이나 건의사항으론 계속 일부 내용만 바꿔서 전달했던 내용입니다.
■ 플래시 뱅
- 50초(25초)간 디버프 부여,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디버프동안 데미지 10%증가
- 지속시간을 60초(30초)로 변경
- 재사용 대기시간을 90초로 변경
- 디버프동안 최종데미지 10%로 변경
- 디버프 효과가 파티원 전체에게 적용되도록 변경, 단 파티원은 데미지 10%증가로 적용
■ 사슬지옥
- 공식적으로 캔슬할 수 있는 방식을 언급
■ 섀도우 이베이젼
- 회피 불가능한 공격(최대HP비례 등)은 회피 확률로 피격시@발동
■ 팬텀 블로우
- 데미지 315%에서 355%로 증가
■ 파이널 컷 A, 유틸형
- 돌진기능 롤백
- 아래방향키와 사용시 돌진없이 제자리에서 사용
- 스킬 사용시 HP코스트 삭제(긴급시 무적으로 활용하기 부적절)
■ 파이널 컷 B, 누킹형
- 최대 차지까지 필요한 시간 감소
- 공격횟수 1회에서 7회로 증가 및 적의 방어율 100%무시
- 플래시 뱅의 디버프가 부여된 적에겐 해당 공격이 한번 더 추가발동
- 스킬 사용시 HP코스트 삭제(긴급시 무적으로 활용하기 부절절)
■ 샤프니스
- 크리티컬 확률 35%에서 40%로 증가
- 크리티컬 데미지 13%에서 16%로 증가
■ 히든 블레이드
- 파이널 어택 60%확률로 상시@발동 하도록 변경
- 액티브로 사용시 파이널 어택의 확률이 100%가 되고 파이널어택의 최종데미지 30%증가
- 액티브 사용시 데미지 증가량이 10%에서 15%로 증가
■ 아수라
- 이펙트와 공격범위가 다른점 수정
- 타격음 롤백
■ 카르마 퓨리
- 30레벨 기준 데미지 880%에서 940%로 증가
- 매 타마다 히든블레이드 발동
■ 헌티드 엣지-나찰
- 30레벨 기준 데미지 650%에서 720%로 증가
- 보스 공격시 데미지 20%추가
■ 헌티드 엣지-수라
- 일반 몬스터 데미지 20%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