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한테 하드보스들 최소컷 스펙 카데나 쥐어주고 해보면 3분에 데카아웃 예상한다 진짜
개발자면 적어도 그 캐릭터에 대한 이해도가 해방솔플까지는 되어야 하지 않나?
지금 개발자들의 캐릭터 이해도의 수준은 노말 스데미 최소컷 하는 유튜브랑 커뮤니티에서 카데나 공부한 메린이 보다도 낮다고 봐도 무방함
어디서 주은 이야기인데 신입 개발자나 일 못하는 개발자 대충 비주류에 인구수 최하위권인 직업 벨런스팀에 대충 던져놓는 다는 이상한 떡밥이 있었음
계속 이런식으로 엉망인 벨런스 패치하면 그건 엉뚱한 추측이 아니라 합리적인 추측이다.
설령 운영진들은 유저들이 만족하겠지? 하면서 상향해준 의도라 해도 결과물이 계속 이렇게 똥이면 유저들은 일방적으로 믿었던 운영진들한테 또 뒷통수 맞은 꼴임
지금 테스트서버 패치에
- 테이크다운 바인드 지속시간동안 무적인 효과 롤백 ( 테이크다운 사용 시 10초간 무적 ), ( 바인드 저항 상태 시 5초무적 )
( 기존의 테이크다운 사용 시 7~8초 행동불가 무적 + 5초의 자유무적, 바인드 저항 시 5초 자유무적을 유지하는 방향 )
- 테이크다운 강제이동 및 체이스 사용 불가능한 오류 수정 ( 강제이동은 리스트레인트 링 탈출 위험이 있음 )
- 쿨타임 180초로 증가 및 그에 맞는 데미지 상승
( 바인드를 분리해서 극딜 시 같이 사용하는 의도에 맞게 쿨타임도 조정 필요 )
- 테이크다운 충격파 발동 조건 웨폰 버라이어티 적중 > 논체인아츠 스킬 적중 ( 니들배트는 1회당 1번 ) 으로 변경
( 카데나의 극딜은 모든 극딜버프를 다 올리고 마지막에 그란디스 여신의 축복을 사용 후 니들배트를 연타는 구조임, 덕분에 웨폰 버라이어티를 5초에 단 한번밖에 적중시키지 못함 )
- 터프허슬 공중에서도 사용 가능 ( 카데나의 구조상 공중에 있는 시간이 많음 )
(지금 테스트서버의 패치는 텔레포트류 마법사 직업군한테 기존 유틸리티를 빼앗고 공중에서 일정높이 이상에서 사용 가능한 키다운 무적기를 주는 꼴 )
- 과도한 후딜레이 대폭 감소 ( 키다운 종료 시 즉시 무적 종료이지만 뒤에 엄청난 후딜레이가 있어서 사용 후에 방어에 매우 취약해짐 )
- 과도한 유틸리티 부여라 생각되면 터프허슬의 쿨타임 조정
이 이상의 패치가 들어오는게 아닌 이상 그냥 롤백하는게 더 나은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