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마트라이도 안 해본 ㅈ밥 유저라 노해방 기준임. 전체적으로 클탐은 줄긴했으나 데카를 존나 씀
하드 스우:
안정성은 떨어지긴했는데 운석이 어디서 나올지 알 수 있고 낙하속도도 느려서 이정도는 극딜 중간에 터프허슬쓰는 식으로 극딜함. 의외로 얘한테서는 극딜안정성에 대한 체감을 덜 느낌.
하드 데미안:
얘한테 있어서는 확실히 상향인듯 하나 공중에 있을 때는 어차피 못거니까 에르다노바로 묶고 텍다써야함
하드 루시드:
폭탄피하기 훨씬 쉬워짐. 1,2페는 확실히 상향. 하지만 3페에서 텍다쓰면 추락하므로 3페에선 봉인해야함
하드 윌:
텍다 패치 체감이 크게 느껴지는 보스1
2페 진입시 무적극딜이 안 됨. 걍 헤도랑 판테온 날리면서 딜함
3페 부활 후 텍다 존버를 못함. 지금이 환산 62~63이라 걍 줘패서 잡았지 59층~60이였으면 못 깼을듯. 패치 전에 59~60일 때도 부활 존버해서 겨우 잡았는데
하드 진 힐라:
텍다로 클탐은 확실히 줄음. 근데 실맞으면 텍다 충격파가 안 나감. 터프허슬 무적은 쓸일이 없었음
카오스 가디언 엔젤 슬라임:
그로기 때가 아닐 때 텍다쓰면 걍 존나 튕김. 병신임. 채팅창으로도 욕 존나 씀. 근데 그로기때 극딜은 확실히 늘어서 그로기때만 텍다쓰면 덜 튕김. 쨌든 얘는 텍다패치 전이였으면 딜이 조금 부족했을거 같긴 함. 얘한테도 텍다패치는 상향이긴함
하드 듄켈:
텍다 패치 체감이 크게 느껴지는 보스2
듄켈 극딜할 때 에르다노바걸고 줘패다가 운석이 좀 떨어지면 텍다무적써서 딜했음. 근데 패치 후엔 그걸 못함. 스우랑 다르게 듄켈, 더스크 운석은 걍 지멋대로 떨어짐. 어디서 떨어질지 예측도 못하고 속도도 어떤건 존나 빠르고 어떤건 스우운석속도하고 비슷함. 근데 그게 리레 안에 다 떨어지면 걍 극딜 날리는거임. 이건 터프허슬무적으로도 커버가 안 됨. 보스도 병신쓰레기보스인데 병신패치로 안 좋았던 상성 더 안 좋아짐
카오스 더스크:
텍다 패치 체감이 크게 느껴지는 보스3
이 새끼가 제일 체감 심함. 먼저 이새끼도 텍다쓰면 슬라임만큼 존나 튕김. 돌아다니는 짤들 봤다면 이해가 쉬울듯. 근데 무엇보다도 공포 버티기가 조오오오오오온나게 어려워짐. 패치 전후로 이 쓰레기보스 잡아보고 김창섭의 데스티니 라이브 톡에서 되던걸 안 되게하지 않겠다 라고 지껄이는거 보면 죽빵갈기고 싶어질거임
김창섭:
ㅈ도 아는거 없으면서 입만 터는 메알못임. 이번 간담회에서도 어떤 풍둔아가리술을 놀릴지 기대가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