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다운
필수
- 웨폰 버라이어티 적중 조건 논체인아츠 적중으로 변경( 배트는 1타당 1회, 윙대거는 첫 적중 1회만 )
- 무지막지한 렉 고치기( 바인드 막타에 데미지 몰리는 효과도 함께 )
- 강제 이동 삭제
- 쿨타임 180초, 그에 맞는 데미지 조정
선택( 하나는 무조건 해야 함 )
1. 사용 즉시 5초 무적, 논체인아츠 적중 횟수에 비례해 난타 발동 시 무적 시간 1 / 3 / 5초 추가 증가
2. 사용 즉시 최소 6초 이상의 무적 부여
3. 우클릭으로 온오프 기능 추가, 기존 효과에 사용 즉시 5초 무적(on), 패치 전 효과에 데미지 대폭 증가 (off)
터프 허슬
필수
- 딜레이 대폭 감소
- 공중에서 사용 가능
- 논체인아츠 스킬, 스트로크 1타와 부드럽게 연계 되도록 변경
선택( 하나는 무조건 해야 함 )
1. 무적 시간 3초로 상향
2. 키다운 지속시간 5초로 감소 및 키다운 동안 무적
터프 허슬의 재사용 대기시간 미적용 효과가 불가능하게 바뀐 패널티 보완
필수
- 웨폰 버라이어티 스택 충전 효과를 프로페셔널 에이전트와 상인단 특제 비약에 부여
- 터프 허슬의 웨폰 버라이어티 피날레 쿨타임 감소 효과 삭제 및 웨폰 버라이어티 피날레의 쿨타임 제거
- A.D 오드넌스가 주변( 기존 터프 허슬의 범위 )의 몬스터를 끌어당기는 효과 추가 ( 무릉도장에서 터프 허슬을 몬스터 끌어오기 효과로 자주 씀 )
위에는 부당한 너프로 인한 피해 복구 요구고
지금 부터는 다른 직업들처럼 일방적인 스킬 개선
필수
- 에이전트 스탭에 이동속도와 점프력 증가 효과 부여
- 서먼 스로잉 윙대거 딜레이 대폭 감소
- 서먼 슬래싱 나이프, 서먼 비팅 니들배트 디버프 지속시간 20 ~ 30초로 변경
- 서먼 비팅 니들배트 타수 분할
- 프로페셔널 에이전트 및 상인단 특제 비약에 웨폰 버라이어티 스택 충전 효과 부여
- 프로페셔널 에이전트 쿨타임 170초 또는 하이퍼 스킬 쿨타임 감소 효과 적용으로 변경
- 체인아츠:퓨리 쿨타임 180초 및 지속시간 30초, 그에 맞는 데미지 조정
- A.D 오드넌스 쿨타임 90초 또는 180초 변경, 그에 맞는 데미지 조정 또는 쿨타임 30초로 변경 및 범위 대폭 증가
- 웨폰 버라이어티 피날레의 쿨타임 제거
- 체인아츠:메일스트롬 딜레이 소폭 감소
해주면 좋은 것
- 서먼 스로잉 윙대거를 온오프 스킬로 변경, 기존의 효과(on), 몬스터에게 적중 시 속도 감소(off)
- 체인아츠:체이스 사용 즉시 다크 사이트 상태 2초 부여 및 공격 적중 시 풀리지 않게 변경
- 공용 5차 스킬의 개선
- 그란디스 여신의 축복(노바)의 재사용 대기시간 미적용 확률 100%로 변경 및 쿨타임 10초 이상의 스킬만 초기화 가능하도록 변경
- 그란디스 여신의 축복을 제논의 멀티 모드 링커처럼 선택 가능한 스킬로 변경
1번 효과 ( 30레벨 )
HP 800 소비, 40초 동안 지속
노바 : 스킬 사용 시 100% 확률로 재사용 대기시간 미적용, 최대 6회 까지만 미적용 가능, 재사용 대기시간 미적용은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이상의 스킬에만 적용
데미지 35% 증가
카이저는 모프 게이지 단계당 데미지 11% 추가 증가
레프 : 무기를 제외한 착용 중인 장비의 공격력/마력 중 자신이 사용하지 않는 쪽의 100%를 사용하는 쪽으로 전환. 단, 세트 효과는 적용되지 않고 착용 중인 무기 순수 공격력/마력 중 자신이 사용하는 쪽의 150%까지 전환 가능
공격력과 마력 100 증가
아니마 : 데미지 40% 증가
호영은 부적 및 두루마리 도력 충전량 75% 증가, 라라는 용맥의 메아리 발동 시 최종 데미지 증가량 11%로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240초
2번 효과 ( 30레벨 )
HP 800 소비, 40초 동안 지속
노바 : 스킬 사용 시 100% 확률로 재사용 대기시간 미적용, 최대 5회 까지만 미적용 가능, 재사용 대기시간 미적용은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이상의 스킬에만 적용
데미지 30% 증가
카이저는 모프 게이지 단계당 데미지 10% 추가 증가
레프 : 무기를 제외한 착용 중인 장비의 공격력/마력 중 자신이 사용하지 않는 쪽의 90%를 사용하는 쪽으로 전환. 단, 세트 효과는 적용되지 않고 착용 중인 무기 순수 공격력/마력 중 자신이 사용하는 쪽의 150%까지 전환 가능
공격력과 마력 85 증가
아니마 : 데미지 35% 증가
호영은 부적 및 두루마리 도력 충전량 70% 증가, 라라는 용맥의 메아리 발동 시 최종 데미지 증가량 10%로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 베놈 버스트 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