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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데나] 카데나 패치는 플레이안정성과 저점을 다지는 방향으로 가야함

엘더프레데터
댓글: 4 개
조회: 1107
추천: 16
2022-06-11 08:42:54
테이크다운 무적도 돌려주고

캔슬은 이제 후딜 캔슬과 빠른 연계의 의미만 남기고
+닼사나 피감기 등 유틸도 추가하고

최종뎀 상승을 기본 스팩으로 줘야한다고 생각함

고점만 계속 높이는건 이제 의미가 없음

그 고점마저도 진짜 사기캐들한테 비비지도 못하고

패치 방향 말하는분들 보면

웨버피<< 쿨타임없애라 이 부분 말씀하는분들 많은데

이런 컨에따른 고점 패치는 이제 지양되어야한다고 생각함

웨버피 쿨타임없애면 컨좋은 사람들 고점은 하늘을 뚫을텐데

밸패는 어차피 그 고점을 기준으로 하게되고

그 기준으로 패치하면 이득 볼 카데나 유저 2퍼 미만임 현실직시해야함

테이크다운 무적없애고 고점 높여봐야 곡소리만 나는게 현실임(스킬 자체가 만들다 만 쓰레기 스킬인 이유가 크지만)

이제 카데나도 유리대포라는 유리천장을 벗어나서 저점상승과 플레이 안전성을 높여야함

유리대포를 직업특색이라고 하기엔 이제 유틸도 좋고 쌘 직업이 너무 많음

Lv0 엘더프레데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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