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카퓨 타격 5회>3회로 변경
원래 3회였던게 구맥뎀 시절에 5회로 바꾸고(+퍼뎀 깎고), 바뀌자마자 귀신같이 맥뎀 뚫어버림 그냥 대놓고 맥여버린 패치
거기다 걸핏하면 패턴중에 텔포로 런하는 상위보스들 특성상 5회 중 끽해야 3회 정도만 맞는 일이 부지기수임 개인적으로 가장 롤백이 시급하다고 생각하는데 이걸 왜 안건드렸을까
2. 얼닼사 쿨 190>180초로 변경
이번에 쿨 따로노는 직업들 전부 통일해줬으면서 왜 혼자 애매하게 190초에서 노는지 이유를 모르겠음
3. 아수라 선딜 대폭 감소
준극딜기 치고 선딜이 불필요하게 길다고 생각함 블스같이 즉발까지는 아니더라도 딜레이를 확 줄여줬으면 좋겠음 자세잡는 모션을 아예 삭제해도 좋을거 같고
4. 헌티드엣지의 메커니즘을 후속타에서 강화형 스킬로 변경
헌엣을 은월의 진귀참이나 카이저의 드라코슬래셔처럼 강화형 스킬로 바꿨으면 좋겠음
그렇게 하면 스킬 쿨타임이 돌 때마다 아이콘이 주력기 위에 표시되니까 쿨타임 맞추는데 애로사항이 생길 일도 없고 코어강화랑 하이퍼 패시브가 적용되니까 딜적인 면에서도 크게 상향이 될거라 봄
5. 어센션 높이 상향
이것도 리마 직후 테섭에서는 되게 높았는데 본섭 들어와서 왜 높이를 줄인건지 모르겠음 세르니움 이후에 좁아터진 맵에서 놀다가 천장에 대가리 쳐박을걸 염려한건가?
6. 사슬지옥 공중에서 사용 가능하게 변경
더블점프 캐릭 특성상 패턴 피할때 공중에서 와리가리 깔일이 많은데 공중에서 쓸수있는 무적기 하나는 있었으면 좋겠음
7. 블퓨 후딜 감소
리마스터 이후에 블퓨가 묘하게 무거워진게 난 그동안 기분탓인줄 알았더니 이게 스킬 이펙트를 화려하게 바꾸면서 후딜이 약간 늘어났다네
듀블 장점이 후딜이 적고 스타일리쉬한 맛이 있는건데 사냥 주력기에 후딜이 생기니까 사냥할때 버벅거리고 불편함 후딜 감소가 꼭 필요하다고 생각함 그냥 리마스터 이전으로만 돌리면 딱일듯
8. 이베이젼 순수 크확 증가로 변경
이거 있다고 듀블들 크확 신경 안쓰고 이런거 아니잖음 그냥 시대에 뒤떨어진 스킬이라고 생각함
그냥 깡크확 못주겠으면 바이퍼처럼 보스 타격시에만 크확 증가를 넣어줘도 괜찮을거같음
아닌가? 이건 바이퍼도 문젠가?
9. 스킬 타격음 리마스터 이전으로 롤백
씨발 이건 욕을 안박을래야 안박을수가 없음 호불호의 영역도 아니고 대다수가 불호를 외치는 마당에 왜 이악물고 무시하지? 알량한 자존심이라도 지켜보려고 그러나?
타격음을 새로 만들어달라는것도 아니고 걍 롤백만 해달라는거임 이걸 못해줄 이유는 없다고 생각함
내가 듀블 시작한것도 팬블 아수라 타격음 찰져서 그런건데 이걸 뺏어가면 어떡함 진짜
블레이드 공효율이나 히든블레이드 플래시뱅 같은건 더 나은 방향으로 개선할 방법을 잘 모르겠어서 안넣음
이번 듀블 상향은 꼭 필요한건 하나도 안해주고 구색만 맞춘 느낌임 너네 그냥 이거먹고 떨어져라 이런느낌? 문제점을 하나도 개선하지 못함
막 퍼가도 되고 이것저것 추가하고 다듬어서 다시 올려도 괜찮음 그냥 많은 사람들이 봐줬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