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헥스 스킬을 자주 굴려줘서 레조를 터트려야하는 직업 특성 상
스윕 스킬의 러쉬캔슬이 현시점 불가피하다는 점 알려드리면서
제가 돌리다가 찾아낸 딜사이클을 공유해드립니다.
기존 이스터님의 딜사이클 및 여러 게시글을 참고하고
제자리 딜사이클을 하면 발현되는 챠크리의 갯수가 적어서 나온 딜사이클입니다.
---------------------------------------------------------------------------------------------------------------------
[ 노쿨감 평딜 사이클 ]
1. 스윕 - 러쉬
서먼 챠크리 생성, 극딜 중 리레탈출을 방지하기 위해 아랫방향으로 써도 무방합니다.
하지만 평딜중에는 챠크리가 이미 있는 곳에는 생성 불가하기 때문에 반대로 이동하는 것이 더 많은 챠크리를 생성합니다.
보이드의 사거리 증가 온오프 스킬을 오프하는 것이 스플릿 딜을 많이 넣을 수 있습니다.
2. 크레센트 - 블리츠(생성) - 스플릿(발현)
서먼 챠크리 생성 (1번과 포함 5개 이상 생성 가능)
스플릿으로 챠크리 발현.
3. 평 - 블리츠(생성)
서먼 챠크리 생성
다음 스윕이 돌시간에 평을 더 넣어도 무방합니다.
4. 스윕(발현) - 러쉬(생성)
1번과 동일합니다만 3번 평-블리츠 캔슬로인한 챠크리를 스윕스킬로 발현.
5. 크레센트 - 블리츠(생성) - 퓨리(발현)
크레센트-블리츠로 연계된 챠크리를 퓨리로 발현.
6. 평 - 블리츠(생성)
3번과 동일.
***최종 연계입니다.
https://youtu.be/gEx22ZSB5bw
1. 스윕 - 러쉬 - 크레센트 - 블리츠 - 스플릿*n - 평(블리츠)
2. 스윕 - 러쉬 - 크레센트 - 블리츠 - 퓨리*n - 평(블리츠)
{참고사항}
1. 스플릿과 퓨리는 스윕 쿨의 두배이기 때문에 러쉬 1번에 스플릿과 퓨리를 붙여 모든 헥스 스킬의 쿨타임을 쉬지않고 돌릴 수 있습니다.
2. 평타를 블리츠로 캔슬하여 챠크리를 생성합니다. 기존 딜사이클에서 퓨리를 캔슬하면 연격 타수 일부가 날아가는 딜로스가 없습니다.
3. 러쉬를 이동하여 챠크리를 생성함으로 평균 5개 이상의 챠크리를 발현시킬 수 있습니다.
4. 재사용 채용 시 스플릿과 퓨리스킬 터지는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발현조건까지 따지면 블리츠도 재사용터져야해요.
어디까지나 평딜 사이클 최적화이고
극딜 시전 시 복층구조의 보스맵에서 스윕의 봉인은 불가피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 5초 뚝 사이클 ]
https://youtu.be/LAbg668ruKA
해당영상은 노쿨뚝이여서 스윕을 남는시간에 한번 더 썼지만 딜사이클은 이렇게 돌리면됩니다
스플릿*n - 블리츠 - 스윕 - 러쉬 - 크레센트 - 블리츠 - 퓨리*n - 평(블리츠)..
쿨뚝이 없으신 분들도 스플릿과 퓨리 쿨을 같이 몰아서 돌리시고 싶으신분들은
레조 점유가 조금 떨어지지만 채용하셔도 됩니다.
{참고사항}
1. 극딜 버프 오블리비온의 효과와 쿨타임이 비슷해지기 때문에 극딜시전 사이클과 비슷해집니다.
2. 마찬가지로 스플릿과 퓨리 재사용이 터지면 터지는대로 쓰시는게 좋습니다.
-------------------------------------------------------------------------------------------------------
[칼리 헥스콤보 실전편]
https://youtu.be/yzZL0aaOsdI
위 2가지의 딜사이클을 바탕으로 보스에서 사용하기 좋게
제가 주로 사용하는 4가지 콤보로 나눠봤어요.
영상 순서대로 1,2,3,4번의 콤보입니다.
1. 스윕 - 러쉬 - 크레센텀 - 블리츠 - 스플릿 - 러쉬
2. 스윕 - 러쉬 - 크레센텀 - 블리츠 - 퓨리 - 러쉬
데미안 처럼 풀콤보를 넣기 힘든 보스들에게 넣기 좋은 콤보에요.
스윕을 던지면서 진입하여 크레센텀과 블리츠로 챠크리를 생성하고 스필릿과, 퓨리로 발현시키는 방법입니다.
콤보 중간 초기화시켜서 러쉬를 마지막에 탈출할 수 있어요.
러쉬는 총 3스택을 쓸 수 있고 헥스스킬을 쓰고도 남은 스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스윕사용하기 전 러쉬 최대 2스택을 사용하고 들어가도 되겠네요.
3. 스윕 - 러쉬 - 크레센텀 - 블리츠 - 러쉬
밑에 나올 4번 콤보 사용 후
쿨뚝을 채용하지 않았을 시 스플릿과 퓨리의 쿨일 때 스윕이 젤 쿨이 짧아 한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윕을 쓰기 전에 평타-블리츠로 챠크리를 생성해놓고 사용하면 스윕에 발현 될 수 있어요.
4. 러쉬 - 러쉬 - 스플릿 - 블리츠 - 스윕 - 러쉬 - 크레센텀 - 블리츠 - 퓨리 - 러쉬
제가 가장 애용하는 풀콤보입니다.
쿨뚝 사용시 스플릿과 퓨리의 쿨이 짧기때문에
듀블의 블토카퓨처럼 가장 많은 딜을 빠르게 우겨넣을 수 있는 콤보입니다.
러쉬 최대 2번 사용 (스윕-러쉬를 위해 한개 남겨놔야해요.)
> 스플릿 - 블리츠로 발현과 생성
> 스윕 - 러쉬로 발현과 생성
> 크레센텀(초기화) - 블리츠로 생성
> 퓨리로 발현
러쉬로 탈출.
좋으면 참고하시고 아니면 넘어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
※해당 글은 팁게에 [칼리]총합본게시글에 추가되었습니다!
제가 올린 정리글 한번에 보고 싶으신분들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돼요.
↓↓↓↓↓↓↓↓↓↓↓↓↓↓↓↓
https://www.inven.co.kr/board/maple/2304/33069?my=ch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