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카데나] 사냥 중요도 올라가면 그냥 ㅈ된거지

아이콘 페깅이
조회: 2005
2023-06-10 18:34:04


사냥 얼마나 병신인지 감도 못잡는 경우가 대부분이던데 딴직업으로 식견을 충분히 넓혀보는게 좋음

마릿수는 기본적으로 전직업이 평준화되어있음 이건 지표가 못되고,

현재 지표가 되는건 1 피로도 2 원킬컷 3 맵 상성•호환성

‘일반적으로는’ 피로도가 높으면 원킬에서 상당한 메리트를 갖는 경우가 많음

같은 직업 내에서도 원킬이 잘 안나지만 편한 사냥방식과 원킬이 잘 나지만 피곤한 사냥방식이 나뉘는 경우들이 있으니 알거임

근데 얜 두 지표가 동시에 나쁜 꽤 특이한 케이스

원킬의 경우 dpm도 오래전에 멈췄는데 사냥기 원킬컷의 경우 이보다도 더욱 오래전에 멈췄음에도 계승 의지를 가진 작업자가 없어서 개선받을 확률은 대단히 희박하다고 보면 됨 팩트로 나열된 지표가 없을경우 철저하게 인식으로만 패치가 이루어질 수밖에 없어서

맵 상성은 상대적으로 중요도가 떨어지는 지표이긴 하나 특정 맵에서만 마릿수 또는 낮은 피로도를 챙길 수 있고 그렇지 못한 경우엔 장악력이 대단히 떨어지는 직업이 있는가 하면 맵 상성이 매우 좋은 직업의 경우 특출난 맵도 물론 있지만 그렇지 않은 맵에서도 성능이 크게 떨어지지 않고 무난한 사냥이 가능한 직업들이 있음

카데나는 이부분도 좋지 못한 편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