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 얼마나 병신인지 감도 못잡는 경우가 대부분이던데 딴직업으로 식견을 충분히 넓혀보는게 좋음
마릿수는 기본적으로 전직업이 평준화되어있음 이건 지표가 못되고,
현재 지표가 되는건 1 피로도 2 원킬컷 3 맵 상성•호환성
‘일반적으로는’ 피로도가 높으면 원킬에서 상당한 메리트를 갖는 경우가 많음
같은 직업 내에서도 원킬이 잘 안나지만 편한 사냥방식과 원킬이 잘 나지만 피곤한 사냥방식이 나뉘는 경우들이 있으니 알거임
근데 얜 두 지표가 동시에 나쁜 꽤 특이한 케이스
원킬의 경우 dpm도 오래전에 멈췄는데 사냥기 원킬컷의 경우 이보다도 더욱 오래전에 멈췄음에도 계승 의지를 가진 작업자가 없어서 개선받을 확률은 대단히 희박하다고 보면 됨 팩트로 나열된 지표가 없을경우 철저하게 인식으로만 패치가 이루어질 수밖에 없어서
맵 상성은 상대적으로 중요도가 떨어지는 지표이긴 하나 특정 맵에서만 마릿수 또는 낮은 피로도를 챙길 수 있고 그렇지 못한 경우엔 장악력이 대단히 떨어지는 직업이 있는가 하면 맵 상성이 매우 좋은 직업의 경우 특출난 맵도 물론 있지만 그렇지 않은 맵에서도 성능이 크게 떨어지지 않고 무난한 사냥이 가능한 직업들이 있음
카데나는 이부분도 좋지 못한 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