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분 동안 재보고 적어봅니다.
** 6차 **
1) 먼저 6차 스킬 설명
: 첫타 + 5번 50회 긁고 + 막타
2) 쉐파가 있으면 아래와 같이 공격횟수는 스킬 설명의 *2배입니다.
(히블도 밑에 적을겁니다.)
3)다음은 방어율 300% 기준 6차의 40초 점유율이에요.
1차 테스트
2차 테스트
3차 테스트
각 카르마 블레이드의 47, 46, 43번 사용 횟수에 따라 총합 데미지 차이가 크게 나죠?
공격 횟수는 464 는 겉값인 상태입니다.(스킬 설명의 업보 횟수 + 첫타 + 막타 *2 합산으로 안나오는 수치임...)
오락가락 하는 업보의 칼날 50번 입니다.
+ 참고로 전 3개만 올렸지만 2배 이상 반복해봐도 업보 50회는 안 찍혔습니다. (카운트가 업보 50만 센다고 쳐도)
4) 그리고 6분동안 쉬지 않고 때린 6차 점유율
: 300퍼로 해서 6분 기록을 재봐야 방무가 없을때의 풀 사이클 실상을 알거 같아서 기준을 삼았습니다.
방무는 필수로 달아주되 거의 블토급으로 붙어도 6차 값어치를 할지... 지켜봐야합니다.
참고로 평딜 구간 블카 6번 정도 닼사 안치고 쓴 기준입니다. (쿨감 2초)
** 히든 블레이드 **
1) 헌엣-히블
테섭은 팬블 제외하고 헌엣이 나가는 횟수 마다 터지는 중입니다.
그에 반해 본서버는
팬블 1회 헌엣 1회만 터집니다.
2) 카퓨-히블
테섭은 연격 마다 히블 다 터지구요.
본서버는
총 1회 사용에 1번만 터지는 중입니다.
3) 블토-히블
테섭의 블토-히블
본서버
똑같이 테섭이랑 다른바 없습니다.
종합 평
: 히블이랑 같은 로직이라 발동 코드가 꼬인건지, 단순히 몰아넣는 시간내 게임 로직 등의 타수 제한에 걸리는건지, 버그 픽스가 시급한 6차 1차 테섭입니다.
수정이 필요해 보이는 부분은 다음일 것 같습니다.
1) 히든 블레이드의 성능 방향성 명료하게 수정
2) 카르마 블레이드의 업보 칼날 50번 횟수 수정 혹은 타수 한계가 걸린다면 그만큼 데미지 비율 % 상향.
3) 카르마 블레이드 방무 100% 은 필요해 보임.
4) 팬블
: 찌르는건 좋은데 타원을 그리면서 돌아오는게 있어서 그런지 이거야!! 하고 와닿는 느낌이 아니네요. 돌아오는 이펙트를 없앤다면, 한결 낫지 않을까 합니다. (주황색 선...)
P.S : 이미지가 좀 큰 사이즈로 많이 들어갔는데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