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괴도팬텀] 디파잉 압축이 문제인 이유

옹앵옹
댓글: 2 개
조회: 2454
추천: 2
2023-07-06 19:43:03


1차 테섭 디파잉 퍼뎀:


첫타 - 10,800 * 15 * 2 = 324,000%
60초 지속딜 총합 - 1,200 * 4 * 32타 = 153,600%


첫타가 60초 딜 총합보다 훨씬 센 스킬임. 즉, 첫타 극딜로 보스에서도, 60초 지속으로 사냥에서도 쓸 수 있는 스킬이 컨셉이었음.


오늘 디파잉 퍼뎀 변경 사항:


첫타 - 6,300 * 15 * 7 = 661,500% (약 두 배 상승)
30초 지속딜 총합 - 7,200 * 4 * 16타 = 460,800% (약 세 배 상승)


첫타 : 지속딜 총합 비율:
1차 테섭 -> 2.1 : 1
2차 테섭 -> 1.4 : 1


1차 테섭 의도 대로라면, 보스전에서 60초 지속딜 동안, 추가타 몇 대 못 맞춰도 손해가 크지 않은 스킬 이었는데, 오히려 30초로 압축될 때, 지속딜의 의존도가 올라감으로서 추가타 한대 한대의 손해가 더욱 커져버림.


지속딜의 비중을 낮추고, 첫타 상향 + 60초로 지속시간 롤백 (퍼뎀도 차라리 1200퍼로 롤백하고 첫타 올려준다면 대환영. 어차피 일반몹 원킬만 나면 충분함)이 가장 좋은 개선임.

Lv22 옹앵옹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