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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괴도팬텀] 60초가 그나마 제일 나은 이유 (60초 반대파님들 꼭 한번 읽어보시길)

끼룩꺄륵
댓글: 2 개
조회: 2227
추천: 18
2023-07-07 11:33:07
기존

블잭1 마오팬 리레 (블잭 후속타 리레 묻음) 리브 로카피(선택) 조커 끝나고 블잭 2

리레 안에 블잭 2번 묻음 (3~4초뚝 기준)






6차 이후

1. 블잭1 마오팬 리레 디파잉페이트 (컷신으로 리레 시간 날리는중) 리브 조커 (상황에따라 조커에 리레 안묻을수도) 블잭2 X (리레안에 블잭 못넣음)


2. 블잭1 마오팬 리레 (블잭 후속타 리레 묻음) 리브 로카피(선택) 조커 끝나고 블잭 2 디파잉페이트 > 리레 안에 다 꼽음

2번으로 해야 손해없이 리레안에 기존 딜사이클 안망가지고 다 할 수 있는데



개발진은 애초에 머릿속에 디파잉 페이트라는 스킬자체를 단발성 스킬이 아니라 첫타 쎄게, 후속타 지속 스킬로 계획한건데 조커도 7초에서 5초 압축 안해주는 마당에 (개발진들만 생각하는 고집이 있겠지) 그 고집을 꺾어서 디파잉페이트를 즉발성 스킬로 만들어주기는 어렵다고 봄, 즉발성 스킬로 바뀌려면 몇초 지속 스킬로 바뀌는게 아니라 아예 컷씬만 총 퍼뎀 다들어가야하고 컷신 이후 뒷 배경은 나오면 안됨 (컷씬에서 딜을 다넣었으니 뒷배경은 바뀔 이유가 없지), 근데 얘네들이 뒷배경 디자인을 다 해놓고 그걸 갖다 버리면서까지 바꿔줄 생각은 절대 없음, 한마디로 조커도 안바꿔주는 마당에 걔네들 고집을 우리가 현실적으로 꺾을수가 없단 말

따라서 60초 지속으로 롤백후 첫타 퍼뎀 상향 외치는 이유? 사냥 60초 개꿀 x < 주된 목적 x

30초 지속같이 애매하게 지속스킬로 주게되면 후속타가 압축에 따라 딜이 쎄기 때문에 리레 시전후 무조건 디파잉 페이트를 먼저 꼽아야하는 상황이 나오는데 이렇게 되면 조커 압축도 못받은 마당에 극딜 구조 완전히 망가짐

따라서 60초 지속으로 바꾸고 첫타 퍼뎀을 올리는 기존 방식이 낫다고 하는거임 사냥때문이 아니라

근데 60초하면 후속타를 리레 안에 못넣어서 손해보는거아니냐고? 애매하게 압축받아서 30초 20초 15초 되는것 보다 마오팬이후 디파잉 페이트부터 꼽아서 조커 블잭 리레 못묻히는거보다 60초 지속하되, 단발성으로 때리면서 2블잭 구조 가져가는게 훨 이득이라는 소리

사냥은 < 그냥 덤이라 생각하면 되고

한마디로 정리하자면,

애초에 얘네들은 컷씬 이후에 뒷배경을 디자인 해놓은거 보면 절대 단발성 스킬이 아니라 지속형 스킬로 설계 한거기때문에 본섭에 바뀌어 온다고 해도 무조건 N초 지속 스킬로 출시되는데 애매하게 30초 15초 10초 이런식으로 받는거 의미 없다는 말입니다.

리레안에 컷씬 제외하고 나머지 딜을 넣으려고 하면 기존 극딜 구조가 망가진다는 소리입니다.

Lv16 끼룩꺄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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