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차 테섭 6차 실험자료 가져왔습니다.
먼저 시작하기 전에 공통으로 개편이 필요하다고 느껴지는 부분입니다.
- 솔 에르다 20개 제한은 너무 적음 (왜 테섭에서 조차 노가다를 시키지)
- 활성화 1레벨은 기본 지급을 해줬으면 함
- 솔 에르다 / 에르다 조각 소모 비용이 너무 과한 느낌이 듬 (특히 10레벨 , 20레벨 강화의 비용)
- 반감에 방무 200 기준, 이유는 스탯창 수치가 낮아서
- 방무 0 (패시브로 오르는거 하나도 없습니다.)
-------------------------------- 본문 ---------------------------------------
1.스킬 설명
: 총 타수 332
2.쉐파 적용
: 아래와 같이 업보의 칼날 1회 긁으면 10번 들어갑니다.
3. 1분 딜표
: 아래는 1분 동안 딜체크를 한 것입니다.
1차 전분표
2차 전분표
2차 전분의 아수라 vs 헌엣 비교

3차 전분표
3차 전분의 아수라 vs 헌엣
전분표 설명
: 극딜 순서는 리레4 킨 다음에 블토카퓨 - 6차 키고 - 블스톰 - 블토카퓨 - 아수라 - 6차 막타 였습니다. 변경이 필요하다고 하시면 변경해서 재보겠습니다. (쿨감 2초입니다.)
4. 6분 딜표
: 6분 동안 안쉬고 잰 딜표 입니다.
전분표 설명
: 1분 표랑 첫 극딜은 동일하고, 준극딜은 블스톰 쿨 돌때 레투다 + 엔버 키고서 블토카퓨 > 블스톰 > 아수라 > 블토카퓨 했습니다. (쿨감 2초)
: 여기서도 아수라가 헌엣을 이겼습니다. (도핑을 안해서 그런가...)
이상이 측정한 딜표 전부입니다.
종합의견)
- 방무 300이상 기준이면 총 6차가 차지하는 비중은 훨씬 낮을것 같습니다.
- 332회 * 쉐파적용 하여 664회로 타수가 증발하거나 하진 않았던 듯 합니다.
- 하지만, 업보의 칼날 이후 막타가 좀 뜸들이다 터져서 1분 딜표 결과가 많이 다릅니다. (2차가 베스트)
- 아수라도 많이 약하긴 합니다.
---------------------------------------------------------------------------------------------------
5.개선안
5-1) 공통적인 부분
- 헥사 스킬 1레벨 기본 지급으로 변경
- 헥사 스탯 확률 완화 (가챠 게임도 아니고...)
- 솔 에르다 개수 제한 삭제
- 솔 에르다 조각 / 에르다 수급량 증가
- 10, 20, 30 레벨 강화시 드는 에르다 / 에르다 조각 비용 완화 (6차는 몰라도, 5차는 왜 그런지 이해 불가)
5-2) 듀블의 내용 (6차를 중점으로 선 기재)
- 6차 업보의 칼날 이후 막타는 즉발로 변경
- 6차 자체에 방무 40% 이상 추가 (팬블도 하이퍼, 5차, 6차 강화로 40, 20, 20 이 있는 마당에 이건 아니죠, 다른 직업들에 비해서 자체 방무도 0인 만큼 6차 딜량을 손해 보라는 말이 됩니다.)
- 업보의 칼날 타수 or 데미지 상향하고 그에 맞게 스택 감소 (총딜량 상승 및 시간 단축. 방무 자체로 달아주어도 그리 센거 같지 않음)
- 아수라 90초로 변경하고 데미지 상향
- 팬블 이펙트 역방향 칼날 모션 제거
**우선 개선안 내용은 6차 수정이 급선무이니 오랫동안 회자되던 부분은 별도의 글로 적겠습니다.
- 공격력 효율
- 아수라 이펙트 사운드 (얘는 하이퍼 스킬이라 마스터리 강화에 미포함, 즉 추후 자동개선 여지 x)
- 어센션 딜기능 온오프
- 기타 선사시대 시절 스킬
P.S : 추후 내용 변동이 발생하면 다시 올리겠습니다.
댓글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