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6차 실험 2번째 결과 가져왔습니다.
다음은 테스트 조건입니다.
- 반감 / 방무300 / 보스몹 / 포스 0
- 스탯창 방무 84.72
- 자버프 진행
- 6차는 모두 30렙
- 스탯창 6만 (노버프 뒷스공 4천만, 유니온 링크는 방무만 땡겼음 : 어느 분이 물어보셔서 기재합니다.)
** 헥사스킬 초기화 방법 아시는 분 댓글 부탁 드립니다. (6차 미적용, 1레벨 비교도 해봐야함.) **
1. 1분 전분표
: 1분 동안 잰 표 중에 가장 6차가 부드럽게 들어간 표를 가져왔습니다.
- 전분 설명 : 풀버프 > 리레4 > 6차 > 블토카퓨 > 블스 > 팬블 > 블토카퓨 > 아수라
- 주의사항 : 확실히 6차를 먼저 써도 막타가 뜸 들이다 터지면 소컨 꺼지고 터집니다 ㅡ.ㅡ
2. 6분 딜표
전분 설명
- 첫 극딜은 1분딜 방법과 동일합니다.
- 이후 5차 극딜은 리레4 블토카퓨 > 블스톰 > 팬블 > 블스톰 > 아수라 했습니다.
- 90초 단위 극딜은 레투다 + 엔버만 키고 블토카퓨 > 블스톰 > 아수라 > 블토카퓨 사용했습니다. (웨폰 4 같은거 사용시 더 6차 점유율은 하락하겠죠.)
* 극딜은 리레3 부터 6차 먼저 키고 블토카퓨 시작하는게 좋은듯 합니다.(엔버 꺼지기 전에 막타 포함 가능하며, 필자는 벞지어빌 아니고 메르200 / 메카닉 200 안 가져왔습니다.)
3.종합 개선안 (우선 시급한 사항)
- 6차 스킬 자체로 방무 40% 이상은 필요한 듯 싶습니다. (9레벨 까지의 효율이 더욱 내려갈 것이기에...)
- 6차의 업보 스택 소모 간격을 줄이는 방식을 적용 또는 스택 수 감소에 따른 타수 및 데미지 상향 조절이 필요해 보입니다. (지금 총 딜량이 너무 왔다갔다 하는 상황입니다. 간격 감소는 카르마 퓨리 선례 존재)
- 팬블 이펙트는 반사되어 돌아오는 칼날 좀 지워주세요.
4.추가적인 의견 (해당 내용은 첨언 부탁 드립니다.)
- 아수라 90초로 변경하고 데미지 상향을 해줬으면 합니다.
- 어센션 딜 기능 온오프 추가
- 듀블의 공격력 효율 개선 (운영진이 제시해야 마땅한 문제입니다.)
5.추가로 봐야할 문제
- 하이퍼를 4차 구간으로 보고 나중에 헥사 강화에 넣을건지?
- (1)에 따른 개별적인 문제로 보고 아수라의 이펙트와 사운드 문제 건의 여부가 달라집니다.
댓글 환영합니다.
이대로 3번의 6차 개선안 넣으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