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 벞지 40%. 버프창에 있는 시드링, 레투다, 엔버링크를 봐주세요.
매서풀 - 레오갓 -> 그여축 -> 얼티 오블 블로섬 레투다2 엔버 시드링 판데 블리츠 오리진 스플릿 블리츠 바인드 버스트
사이클 최적화가 필요한 이유
! 샌드스톰이 키다운이라 사이클 제대로 안 굴리면 버스트 막타가 날아감 or 엔버 안 묻음
6차 이전에는 그냥 아무렇게나 때리기만 하면 됐음.
근데 오리진이 키다운으로 나옴으로써
버스트에 막타에 엔버 안 묻음 + 바인드 안 쓰면 텔포 보스 막타 날아감
등의 문제가 발생됨.
그래서 이번 기회에 최적화 + 공유 하려고 함.
6차 사이클 최적화는 다음과 같음.
매서풀 - 레오갓 -> 그여축 -> 얼티 오블 블로섬 레투다2 엔버 시드링 판데 블리츠 오리진 스플릿 블리츠 바인드 버스트
디테일하게는
60초 긴벞 2개 미리 -> 40초 긴벞 미리 -> 30초 긴벞 -> 블로썸 (늦게 써야 개구리 알 큰거 생성됨)
-> 레투다 15초 -> 엔버링크 14초 -> 시드링 15초(리레는 서버렉 영향 X) 동시에 판데 블리츠
-> 오리진 -> 스플릿 블리츠 -> 바인드 -> 버스트
+) 판데로 일필 스타트 -> 판데 막타 & 샌드스톰에 일필 묻히기.
중요한 건 버프 다 올리고
레투다 -> 엔버링크 -> 시드링 (동시에) 판데 블리츠
이게 중요함.
레투다 = 15초
엔버링크 10초+ 벞지40% 4초 = 14초
원래대로라면 엔버링크가 빨리 꺼져서 버스트 막타에 엔버링크가 안 묻음.
근데 아시다시피 메이플 버프 시스템은 쿨타임 곧 꺼지는 것 끼리 묶어서 꺼지는 경향이 있음.
레투다 -> 엔버링크 -> 시드링 순서로 쓰면 레투다랑 엔버가 묶이면서 서로 지속시간을 끌고감.
그래서 지속시간 14, 15초보다 더 길게 가면서 버프가 막타에 묻음.
리레는 서버렉 영향 안 받아서 마지막에 써야 함. 그래야 버스트 막타 까지 지속시간이 됨.
벞지가 40%인 이유는
30%, 35%, 40%, 44%로 테스트 결과 (유니온 배치 힘든 5%짜리 짬처리)
30%는 자주 끊김. 되긴 됨.
35%는 아주 가끔 끊김.
40%부터 안정적으로 가능.
44% 여유.
개인 체감이라 좀 다를 수 있는데 일단 테스트 해보기로는 위와 같았음.
30%는 진짜 칼 같이 눌러도 가끔 끊겼고, 35%는 앵간 안 끊기기는 하는데
보스전에서 시간 허비할 수 있는 거 고려하면 40%가 여유롭고 적당하다고 생각.
해방무적쓰고 버프 올리는 사람은 35% 해도 괜찮을 듯?
근데 가끔 운 나쁘면 끊기긴 함.
재밌는 건 웨펖 3렙 13초인데 얘랑 레투다, 엔버가 3중 시너지 나면서
벞지 안 줘도 안 끊기고 서로 끝까지 잘 끌고감. 치다가 신기해서 적어봤음.
!!! 3줄 요약
1. 매서풀 - 레오갓 -> 그여축 -> 얼티 오블 블로섬 레투다2 엔버 시드링 판데 블리츠 오리진 스플릿 블리츠 바인드 버스트
2. 벞지는 35%가 최소, 40%가 적당 (저는 40% 맞추고 할 거임)
3. 서버렉 이용이라 어쨌든 운 나쁘면 끊김. 싫으면 중간에 스플릿 블리츠 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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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리 유저들 늘 파이팅입니다.
적어둔 것과 다른 사항 있으면 알려주세요. 곧바로 수정하겠습니다.
리테링 쓴 이유는 리4 없어서 시간 측정용으로 썼습니다. 영상 속 리테 남은시간 14초 되는 순간이, 리4 끊기는 순간입니다.
컨티링 쓰시는 분들은 시드링 시작이 판데 or 오리진 시작이랑 맞추면, 똑같이 굴렸을 때 버스트 막타에 컨티 + 레투다 + 엔버 다 들어갑니다. 버스트 전부 컨티링에 맞추려면 판데로 컨티링 시작해야 되는데 실전에서는 맞추기 힘들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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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 판데로 일필 스타트 -> 판데 막타 & 샌드스톰에 일필 묻히기.
내용 추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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