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괴도팬텀] 컨셉 유지하고도 리마 가능함

흙수텀
조회: 2782
2023-11-06 11:31:43


스틸 스킬 제약 : 저주로 통찰력이 예전만큼 못하다는 컨셉을 새롭게 추가하면 됨.(아란은 기억 상실, 메세는 연대 책임, 루미는 어둠이 생김, 은월은 차원 넘어가면 존재상실인데 팬텀만 유일하게 저주로 인한 추가적인 패널티가 없음.)

사냥 : 얼드에 자체 사냥모드 추가하면 됨. 대충 미하일의 샤이닝 크로스 정도면 될듯

탤오팬 : 코어 통합해주면 해결됨. 이렇게 할 경우 얼드 사냥모드랑 탤4만 남을거고 3가 문제인데, 이건 훔친 플래터에게 일반몹 한정 24%p라는 추가 퍼댐을 얹어주면 해결됨.

크오체+파컷 : 최종댐 버프를 각각 탤3이랑 4 패시브로 옮기면 해결. 겸사겸사 벞지 문제도 해결되면서 입문 난이도 낮아짐.

스틸 스킬

이 경우는 약간 복잡한데 풀어보자면

1. 파티 버프, 파티 디버프 제외하고 모든 자버프 스틸 불가

2. 선적용 대기시간 삭제

3. 탤오팬 인핸스에 하이퍼 슬롯 1개 증가 추가

4. 탤오팬에 등록 안해도 훔친 버프를 일괄로 켜는 0차 버프 스킬(펫버프 등록 가능) 추가

5. 마을에 매수된 모험가 NPC(스킬 은행) 추가. 대충 헤네, 여로, 세르니움 여기에만 추가해줘도 충분할듯

6. 피로도 완화 목적을 위해 광역기류(노틸러스, 써든레이드, 생츄어리) 스킬 쿨타임 공유로 변경

이 과정을 하게 되면 기존 유틸을 보존하면서 편의성 보존 및 다양한 유틸 사용으로 컨셉도 강화시킬 수 있음.

거기다 최종댐 단위의 인질이 붙었던 때랑 다르게 쓸만한 버프로도 커버 가능한 범위인데다 유틸이 급하면 유틸을 더 넣어도 됨.

만약 탤5 추가하고 싶으면 리브를 없애던 수치 조정해서 하이퍼로 내리고 추가하면 됨. 여긴 6차 나와도 5차니까 밸런스 조정을 위해 선적용 쿨은 없지만 대신 쿨을 공유하게 하면 되고

못하는게 아님. 충분하게 가능한데 일을 걍 안하는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