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부터 니들 입으로도 직접 말한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이라면서
6차 출시로 니들이 추구했던 직업특성을 완전히 없애버렸다.
하이리스크인 레투다를 달고 딜 하는데 왜 딜이 낮냐? 그럴거면 병신같은 레투다 피격뎀 없애든지 해라. 큰 리스크 달고도 극딜캐 아닌 애들한테도 따이면 어쩌라는거냐.
6차 스킬중 역대급 가장 쓰레기 오리진 ‘생사여탈’ 뭐하자는거냐?
무슨 생각으로 이딴 오리진 만들은거냐? 1분동안 쳐 때리는데 모션 렉 걸려, 배경은 안보이게 하도록 못 만들어서 그저 바인드싸개로 검마,칼로스,카링에서 쓰고 패턴 안보여서 30초밖에 못 쓰고 강제로 꺼야한다. 가동률도 실전에서는 절반정도뿐 안되는데 이딴 렉과 배경인 ‘하이리스크’ 만 준거냐?
니들이 말했던 ‘하이리턴’은 아예 없애고 ‘하이리스크’만 계속 주네 이게 니들이 쇼케에서도 직접 언급한 나로의 직업특성이냐?
병신같은 직업. 랩과 어센틱은 물론 고스펙까지 키워버려서 되돌아갈수도 없지만 존나 현타오는게 전투력 3억 나로가 1.9억 엔버한테 하드세렌 솔플 클탐 따이는 것도 말도 안되고 , 좋은 직업군에 들지도 않는 6만 후반~7만 팬텀이랑 검마 클탐이 비슷하게 나오고, 6차 잘받은 직업 ( 불독같은 애들한테는 동스펙 대비 10분이 넘게 차이나더라 )
병신 맥뎀해제 왜했냐 나로만 엿맥일려고? 중스펙 애들도 1000억대 맥뎀해제된 뽕맛 느끼더라. “나는 아직도 1000억이라는 숫자를 구경해보지도 못했다 병신 운영진들아” “맥뎀패치 체감도 못해봤다고 시발들아”
*나로가 꼭 받아야할것 적는다
1. 마크+쇼다 는 당연하게 받아야하는거다. 나로의 핵심 딜비중 스킬인데 마크만 빼놓는게 말이 되냐? 주력기,사냥기 따로 내놨으면 쇼다는 엄청난 상향을 시켜야한다.
2. 6차 오리진 개선해라. 가동률 100% 다 쓰지도 못하는데
지속시간 줄여서 딜압축을 하던지, 원반 갯수를 대폭 늘리던지 원반 좀 빠르게 때리게해라. 원반 던졌는데 돌아오는데 뭐이리 오래걸리냐 비전서,플레어보다도 타격속도가 느리다 이것들아
타직업처럼 5초이내의 엄청난 퍼뎀과 타수 ( 이렇게 해주면 제일 좋겠지만 니들이 해줄리 없는거 아니까 기대 안한다 )
“희대의 쓰레기 생사여탈 개선해라”
3. 이거는 개인적인 요구사항인데 블러디톡씬 대가리 위에 안보이게 오프기능 좀 추가해라 씨발.. 이딴거 대체 머리위에 띄워서 뭐할건데. 코디하는데 존나 거슬린다고. 쉐파도 빨갛게 바꿔놔서 ㅈ같은데 왜 자꾸 코디겜에서 코디 못하게 설정해놓냐고.
(나도 내바스 쓰고싶다 개새기들아)
* 마크+생사여탈은 무조건 같이 내줘야한다. 마크 하나만 받아도 의미없는게 다른 직업들도 6차스킬 강화 똑같이 받는다. 결국 딜 낮은거 마크로 받아도 동시에 다른 직업들도 또 딜 상승으로 차이가 크게 좁혀지지않는다. “마크+생사여탈” 같이 개선해줘라.
니들이 말한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잘 되새겨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