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100퍼센트 망상회로이며 웨버의 강화가 이것의 강화도 의미할 수 있다는 가능성만 본 것임
웨버2의 설명
무기 교체 시 30초 동안 버프 1 스택당 모든 공격 스킬의 최종 데미지 7% 증가, 체인아츠를 제외한 사용 가능 소환 무기 스킬 최대 개수만큼 중첩 가능
버프 중첩 및 갱신 시 200%의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을 3번 공격하는 추가타 발생
추가타 재발동 대기시간 : 0.2초
[패시브 효과 : 커팅 시미터, 스크래칭 클로, 스로잉 윙대거 데미지 100%p 증가]
웨버3의 설명
무기 교체 시 30초 동안 버프 1 스택당 모든 공격 스킬의 최종 데미지 10% 증가, 체인아츠를 제외한 사용 가능 소환 무기 스킬 최대 개수만큼 중첩 가능
버프 중첩 및 갱신 시 350%의 데미지로 최대 7명의 적을 4번 공격하는 추가타 발생
추가타 발생 시 2초 동안 다크 사이트 및 최대 HP의 7%의 피해를 막아주는 보호막 생성
보호막은 최대 HP의 25%만큼 누적 가능하며 초당 현재 보호막의 30% + 50씩 소멸
추가타 재발동 대기시간 : 0.2초
[패시브 효과 : 커팅 시미터, 스크래칭 클로, 스로잉 윙대거, 슈팅 샷건, 슬래싱 나이프, 릴리싱 봄 데미지 170%p 증가]
차이점: 버프 1스택당 최종데미지 증가, 버프 중첩 및 갱신 시 추가타 데미지 증가, 다크사이트, 보호막 발생, 웨버의 차수 이전 차수의 논체인아츠 데미지 강화
이 중 닼사랑 보호막은 이후 패치로 만들어진걸 감안하면 웨버추가타의 데미지, 모든 논체인아츠 스킬의 데미지 강화 이외에
"버프 1스택당 최종데미지"
도 증가할 수도 있다고 생각함. 솔직히 불가능에 가까운 이야기인걸 알긴하지만 그래도 만약 이게 된다면 이번 마스터리코어는 성공이라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