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두개 둘 다도 안 바람 둘 중 하나 딱!
1. 헥스 3종 마스터리 코어 강화
- 이펙트? 안 바꿔줘도 됨 저번 아츠:계열처럼 연홍빛 색감만 섞어서 줘도 괜찮습니다. 디자인 팀이 붉은 색감을 원한다면 그렇게 하셔요 단, 지금 스플릿처럼 과하지 않았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보이드:계열 마스터리 코어 강화 단일에 패시브 강화추가
- 스플릿 끼우지 마세요 그거 끼운다고 우리 안 좋아해요. 패시브 추가 효과로 주세요 차라리
보이드: 계열에 패시브 뭘 줘야 할 지 모르겠어요? 그러면 제가 이것도 대충 지금 생각해 볼게요.
무조건 해달라는 게 아니라 고민 좀 해보고 좋은 방향, 캐릭터 정체성에 올바른 방향으로 패치하는데 도움이 될까 싶어서 써보는겁니다.
1 - 플러리-러쉬-플러리-러쉬-플러리-러쉬 사용 가능하게 제한 해제 및 상단 러쉬 2회 제한 해제
2 - 보이드 계열로 생성되는 차크리는 초과 생성 시 소멸이 아닌 자동 발현
3 - 블로섬 마코 낼 생각이 없다면 블로섬 타격시 생성되는 차크리 자동개화 (꽃이니깐 발현이 아니라 개화 라고하는게 이쁜듯) 블로섬 마코 낼꺼면 이런 패시브 보이드에 주는 것도 미스임
4 - 보이드 러쉬/블리츠 사용 시 주변에 모래잔영이 나와 타격(보스말고 사냥에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5 - 댓글보셈
6 - 다른 의견 있겠지 싶음
패시브 모르겠으면 헥스3종 줘요 그건 패시브 안붙혀도 뭐라 안하니깐 헥스 데미지 딸깍만 해주면 우린 좋다고 강화하면 끝임
지금처럼 주면 싫다는 이유는
1. 보이드 강화만 온연히 준다해도 칼리는 보스전에서 유의미한 상향이 없다. (패시브 추가를 원하는 이유)
2. 보이드 강화가 많이 필요 없는 사람도 30강을 먼저 해야하는 불쾌한 경험이 된다.(보이드: 헥스: 분리를 원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