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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괴도팬텀] 얼드VI 패시브와 개선받았으면 하는 사항들

궝셍밍
댓글: 4 개
조회: 1882
2023-12-28 14:59:32
얼드와 템오카는 키다운 평딜기로 서로에게 구조가 좋은 편은 아닙니다 (서로 컨셉이 충돌함)
얼드가 세지면 템오카가, 템오카가 세지면 얼드의 점유율이 낮아집니다

템오카VI가 예상을 뛰어넘는 수준으로 잘 나와서(딜+압축)
얼드VI가 얼드 / 템오카 간 역할을 제대로 나누었으면 좋겠습니다

얼드VI 패시브가 얼드 자체의 데미지 증가, 혹은 느와르 카르트 데미지 증가, 사출량 증가 등의 버프는 아니였으면 좋겠습니댜
얼드VI가 세져도 결국 상위보스로 갈수록 점유율은 낮아지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얼드VI 패시브로
"x회 타격시 템오카VI 쿨다운 0.x초 감소"가 나오는걸 희망하고 있습니다
평딜기의 역할과 짧쿨누킹기인 템오카를 보완하는 역할로 자리잡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마스터리 코어와 별개로 팬텀이 받았으면 하는 개선사항(편의성)

- 블랙잭 공속 미적용 오류 개선, AI 개선 및 우클릭 커맨드
(해방 블랙잭을 즉발형으로 개선해주면 더 좋겠네요)
(블랙잭은 팬텀 컨셉이랑 맞지 않는다고 생각해서 차라리 반전 카드 이펙트 조금 만져서 변경하고 카드가 왜 빙글빙글 돌면서 느리게 타격하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나이트워커 배트같은 형식으로 타격됐으면 좋겠어요)

- 마오팬 스택 삭제 및 데미지 이관
(유틸 컨셉인데 다른 직업처럼 노리스크 무적기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 리브 첫타 - 후속타 간 딜레이 조정 및 점샷 가능

- 조커 리메이크
(^8.2초키다운기절만면역1인타겟극딜끝나고무적&랜덤버프^
해방안하면 레투다 + 풀히트가 어렵고
마오팬+리레+조커 극딜하면 바인드 시간이 매우 빠듯함
파티플할 때 조금이라도 빨리 바인드 걸리면 조커 다 못 넣는 경우가 부지기수)

- 스틸 스킬 개선
(미나르숲 전직관에게 시전해도 가능하도록)

- 저지먼트 개선
(보스와 붙어서 발동시 일부 느와르 카르트 데미지가 누락되는 현상)

- 트리플 점프 옵션
(하이퍼 강화에 애드 레인지를 넣든 타 트리플 점프 직업처럼 가능하도록)

- 로카피 개선
(장판이 균일하게 깔리지 않는 점, 점샷 가능)

오늘 테섭이 망해도 나는 팬텀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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