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와 전투시 랜덤한 확률로 패턴을 피할 경우가 있는가?
또한 200레벨 이후 아케인 지역 부터는
요구 포스 달성시 필드에서 받는 피격 데미지 자체가 없으니
더 더욱 이 스킬의 존재 가치가 없다.
게임의 전체적인 무대가 아케인, 그란디스로 넘어가면서
포스 사냥 게임이 되어버린 만큼
그에 맞게 과거 스킬들의 변화가 필요하다.
스탠스로 물고 늘어지는거 말고
체비뎀깎, 회피, 무적 등 액비트형 유틸기로 바꿀 필요가 있다.
7. 아드레날린
포션의 회복량 증가 또한 대체 무슨 의미가 있을까?
와중에 이제는 국민 음료가 되어버린
엘릭서, 파워엘릭서에는 당연히 적용이 안된다.
이 역시도 스탠스 하나 슥 넣고 묻어가려 하지 말고
페이크, 아드레날린 차라리 그냥 시원하게 없애라.
쓸모도 없는거 꾸역 꾸역 남아있는 과거 잔재 스킬 보면
관심 없는 티가 아주 대놓고 드러나서 더 좆같다.
8. 퍼지에어리어
퍼지에어리어를 사냥터에서 사용할 일은 없다.
필드 내 몹들을 빠르게 처리하기에도 바쁠 시간에
이동속도 감소 효과를 지닌 장판을 설치할 상황은 절대 있을 수 없다.
분명 보스 전투시에 사용하기 적합한 메커니즘임에 틀림 없어 보이지만
우습게도 보스는 적용 불가 판정이 있다.
140레벨 이후 하이퍼 스킬로 보스에게 적용시킬 수 있는데,
애초 보스 전투시에 의미가 있는 이 장판형 설치 스킬에
하이퍼 스킬 포인트를 투자해야만 하는 이 상황이 굉장히 코미디다.
상시 보스 적용으로 변경하고
'퍼지에어리어' 관련 하이퍼 스킬을 '마크 오브 나이트로드' 로 바꿔라.
9. 자벨린마스터리
스피릿자벨린 스킬의 리마스터로 인해
무충전 표창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표창 수 증가가 무슨 의미가 있을까?
스킬 하나를 바꿨으면 좀 씨발
2차 3차적으로 대가리를 굴려보도록 하자.
바꿔라.
차라리 여기다가 스탠스를 묻어 넣기로 하자.
10. 윗점
리마스터 이후 제자리에서 윗점했을 때
높이가 너무 비약적으로 높긴했다.
근데 요상한건 점프+윗점을 했을때는
제자리 윗점 보다 그 높이가 낮았다는 것이다.
이 괴랄한 두 현상을 그냥 서로 맞바꾸면 되지 않았을까?
무작정 윗점 높이에 무지성 하향을 때릴게 아니라
'제자리 윗점' 했을 때 높이와
'점프+윗점' 했을 때의 높이를 서로 맞바꾸면
그냥 문제가 해결됐을 것이라 본다.
11. 캐시 표창
캐시표창 온/오프 기능 도입.
아이템창 캐시탭에 가장 앞에 위치한 캐시표창으로 자동 적용되는
현재의 방식은 여러 캐시표창을 소지하고 있을 시
그 순서를 일일히 바꿔줘야 하거나
일반 표창의 외형을 다시 보고싶은 경우에는 캐시샵으로 들어가서
전부 보관함으로 다 옮겨줘야 하는 불편함 유발.
12. 6차
좆근본없는 번개의 힘?은 갑자기 어디서 튀어나온 뇌들갑인지 모르겠다.
나이트로드의 근본 정체성인 표창, 수리검, 그림자 컨셉은 어디가고
어느샌가부터 부적, 폭발로 밀어붙이더니
이제는 원반에 뇌둔??ㅋㅋ
투사체가 가시성 확실하게 더 날카롭고 어두운 느낌으로 수정해라.
기존 고유 컨셉이 나워한테 간 것 같아서 안타깝다.
이팩트 건들지도 못 할거면 시전 후 경직이라도 없애라
뽀뽀딜을 하다 못해 이젠 보스랑 한 몸이 되어 바인드가 같이 쳐걸리네
쿼드 6차 사운드 바뀐거 이전 보다는 들어줄만한데
왜 스프레드 추가 줄기에는 또 적용이 안되냐ㄹㅇ웃음벨ㅋㅋ
와중에 오리진, 뇌들갑 둘 다 캐시표창 효과음은 적용되게 해놨음
할 수 있는데 안한 티가 팍 나서 더 좆같다.
이럴거면 리마스터 전 사운드 돌려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