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커 타이밍 라모르는 370% + 450% = 820%
일반 타이밍 라모르는 370% + 245% = 615%
또한 반전 카드 VI는 1470% 퍼뎀이지만, 라모르 카르트 패시브 30%p 증가는 적용되지 않고 있습니다.
라모르는 메르 250, 쿨감 5초 기준에서 레투다 엔버 웨폰 타이밍에 한번, 그다음에 한번 해서 1극딜에 3번 가능...
라모르의 경우 조커 시전 중 또는 조커 버프 타이밍 안에 사용하면 820%, 그 외에 사용하면 615% 딜로 들어가고
이는 보스 입장 3분 또는 1분 전 미리 채워놓은 라모르도 동일하게 해당합니다.(피버 타임 개념)
615%라는 수치는 라모르 1000타 이상의 표본으로 모험을 통해 발견한 수치이고..
아.. 로카피 장판이 하나만 들어가는 게 의도인지 아닌지,
반전카드가 6차에선 대상 수 관계없이 5장 사출인데 4차에선 대상 수에 따라 4장 사출...1마리면 1장 사출..
또 4차 반전카드 설명엔 직접 공격으로 적중하지 '않은' 적을 공격한다고 그대로 써있으나 실제로는
직접 공격한 적에게도 카드가 들어가는 현상.. 뭐가 의도이고 뭐가 의도가 아닌지...
그리고 6차 반전카드 5장이 결정적으로 보우타가 아닌 점.. 분산되는점..
보스 왼쪽에서 딜하면 라모르 상태 저지먼트가 모두 증발하는 버그..
클라이언트 부하로 인한 저지먼트 스택오류는 테섭에서도 해결이 안되었으나,
놀랍게도 라모르 카르트의 소모는 한장도 증발하지 않고 스택소모가 잘 된다는 신기한 점 등..
로카피 VI는 점샷이 안되지만 스트레인지 봄은 4차부터 점샷이 가능하게 만들어준 개발진...
마지막으로 반전 카드, 느와르 카르트, 라모르 카르트, 조커, 템오카에 등장하는 모든 카드색이 다 달라
카드의 마술사가 된 것 같은 오묘한 기분까지
아직도 연구중이지만 내일 오후정도에는 완벽한 분석 영상을 올릴 수 있으리라 다짐합니다...
제가 뭔 소리 하는건지 하나도 이해가 안되시죠?
예.. 저도 ㅈ같습니다..
일단 테섭에서의 마스터리 코어별 딜 상승량을 정확히 측정하기 위해
로카피 0강, 느와르 0강 / 로카피 30강, 느와르 0강 / 로카피 0강, 느와르 30강 / 로카피 30강, 느와르 30강
총 4개의 캐릭터로 동일한 5분 40초딜 완벽 측정 후 영상 업로드하겠습니다.
고쳐야 할 버그, 개발진의 의도, 의도한 딜수치가 어느정도 인지까지
최대한 알아내서 전달 드리겠습니다..
아 그리고 테섭에서 템오카 키씹힘이 거의 안느껴지던데 이게 저지먼트 경직이 삭제된건지
아니면 템오카 자체 키씹힘이 없어진건지 확실하진 않지만 이것도 추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