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 상승은 퍼뎀 딸깍이라 수치 바뀔때 마다 크게 바뀔거 같아서 일단 넘어가고
이펙트부터 보겠습니다.
시미터
클로
샷건
봄
브릭
느리게 보면 우측 상단에 체인이 혼자 날아갑니다.
나이프
배트 + 윙대거
팽이 던지면 느려지거나 멈춰서 계속 때리는 상상했다...
크러쉬
프페 + 테이크다운
시나봄 샷브클 윙빠따 크러쉬
테이크다운
기존 120초가 118초로 왔는데 이건 그냥 6차 마코 되서 컴벳 적용 안받는거 찍어준거라 쿨타임 감소된게 아니라서 여전히 쿨타임 리듀스 찍고 94초 언저리로 쿨이 밀리는 고질적인 문제가 있습니다.
웨버 발동 횟수를 다채우면 즉발로 바껴서 오리진과 동시에 사용하지 않는한 일필을 맞추는건 불가능 할거 같습니다. 대신 준극딜때는 조금이나마 맞추기 편할듯 합니다.
개선사항은 확실한 180초 화 또는 쿨타임을 과감하게 10초 이상 까서 준극딜에 밀리지 않으면 좋겠습니다
배트도 퍼뎀이 무지막지하게 늘어서 원래도 맥뎀 막히는 분들이 종종 있었는데 더 심해질듯 합니다.
마코 받을때 타수 분할을 받아야 이후 맥뎀 문제가 덜 할듯 합니다.
이외에는 여전한 샷건 거리 데미지랑 스킬범위는 큰 변화가 없다 정도?
이펙트는 전반적으로 스킬이 어두워지고 무난하게 받은듯 합니다.
여전히 웨버 때문에 전혀 안보이는건 똑같구요.
웨버 이펙트를 이펙트중에서 제일 뒤에 나오게 하던가 어떻게 해줬으면 좋겠네요.
크러쉬 큼직하고 이뻐서 좋더라구요. 시미터도 묵직한 돌진 느낌이고
개인적으로는 봄 스킬이 폭탄에서 지뢰 느낌으로 작아지고 간격이 넓어져 그런지 좀 횡 해보이고 기존 봄은 터지는 순서가 던진 순서로 터졌는데 지금껀 중앙에서부터 터지네요. 아무튼 아쉬움
기존
마스터리 코어
또 샷건이 총도 어둡고 이펙트에 구분없이 어두운칠 해서 총이 잘 안보이고
산탄총으로 쏘는 느낌보다는 몸에서 연기가 나가는 느낌이라 살짝 아쉽네요.
기존
마스터리 코어
스킬 아이콘이 기존에 비해 배경이 어두워져서 쿨이 돌았는지 안돌았는지 구분하기 어려워졌습니다.
보스 하다보면 곁눈질로 봐야하는데 한눈에 잘 안들어와서 가시성 개선이 필요할거 같습니다.
기존
마코
짜잘한 오류는배트 재사용 터지면 3타가 씹히고 초기화된 스킬을 쓴다는점
천천히 끊어써도 씹히는걸로 보아 키입력속도와 관계없는것 같습니다.
카데나만 닼사 상태일때 매크로 등록한 스킬이 안나가는거 정도?
총평
퍼뎀 수치 딸깍이라 구조적인 문제는 거의 그대로지만
카데나가 받을 수 있는 스킬은 거의 다 받아서 너무 좋네요
밸런스 관련은 운영진분들이 잘 조정 해주실거라 믿습니다...ㅠㅠㅠ
이외
오드넌스 범위를 늘리든 압축을 하든 어떻게 조치좀 ㅠ
카데나 조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