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니스 슈리켄 ]- 공격방식 자동 → 수동/자동모드 or 액티브 공격스킬로 변경
- 쉐도우 파트너 적용 / 퍼뎀 소폭 증가 or 쿨타임 60초
→ 쿨타임 30초슈리켄이 자동으로 나가면 안되는 이유현 상태로 본섭에 들어오면 두 가지의 큰 문제점이 발생합니다.
첫 번째는 스인미, 크오솔, 쇼다운챌린지에도 해당 스킬이 터집니다.
즉, 스킬 시퀀스가 있더라도 극딜 전에 미리 사용하면
슈리켄이 전부 절반 이상 소모된 상태로 극딜버프와 같이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두 번째는 보스 페이즈 넘어 갈 때 극딜 후 평딜로 넘어가야하는 상황에서
슈리켄 스킬을 강제로 발동하게 되면 그 보스가 끝날 때 까지 슈리켄과 극딜을 맞출 수가 없습니다.
따라서 반드시 수동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액티브 형식으로 들어와야 합니다.
퍼뎀은 이번 패치로 소폭 받았지만 체급이 낮은 이 상태로는 아직도 바닥입니다. 추가적인 딜이 필요합니다.
[ 포 시즌 VI ]- 쿨타임 14초, 1번 적중 시 강화형으로 변경
→ 적중 조건 삭제 및 상시 강화형 변경, 쿨타임 25초 (풍마수리검과 쿨타임 동일)
(공중 스킬 사용 불가는 2차 패치에서 개선 받았습니다.)
[ 다크플레어 VI ]
- 마스터 기준 쿼드러플 스로우 60%p 증가 → 90%p 증가 (1레벨당 2%p → 3%p)
낮은 체급 개선을 위한 퍼뎀 증가
[ 써든레이드 VI ]
- 마스터 기준 마크오브 어쌔신 60%p 증가 → 90%p 증가 (1레벨당 2%p → 3%p)
낮은 체급 개선을 위한 퍼뎀 증가
[ 그 외 개선사항 ]
- 다크 세레니티 최종뎀 14% 증가 → 20% 증가
- 쉐도우 러쉬 쿨타임 감소
- 생사여탈 가시성 개선
- 하이퍼스킬 퍼지 에어리어-보스 적용 삭제 후 모든 몬스터에게 적용되도록 개선
이번에 밸런스 패치도 같이 들어왔으니 마코 위주가 아닌 그 외 개선사항도 같이 적어봤습니다.
평일에 건의하면 늦습니다. 주말에 문의하고 문의 내용을 월요일에 개발진들이 볼 수 있도록 건의합시다.
글 리젠이랑 내용 보니까 2차 패치하고 포기 하신분이 더 많아졌는데 그래도 시간나면 부탁드립니다.
다른건 몰라도 슈리켄은 반드시 받아야 합니다.. 이대로 들어오면 평생 족쇄 생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