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조용히 소소하게 즐기는 시골서버 중상위스펙 나로유저임
이번에 '스킬 시퀀스'
<- 매우 만족 게임플레이의 쾌적함이 달라지는수준그런데 마코는 솔직히 잘 모르겠음 운영진의 방향성이 이해가 안간다고 해야하나
일단 기본적으로 쿼드 / 마크 뎀증 들어온건 좋음 나로에서 제일 딜지분 큰 스킬 2개라 전체적인 딜 상승
다크니스 슈리켄 같은 경우는 글쎄요.. 사실상 지금 나로 딜구조상 20초 리레가 거의 딜비중의 90% 가까이 차지하다보니까 리레타이밍에 이걸 묻히는게 제일 베스트인데 보스 첫조우때 극딜넣을때 말고는 이거 타이밍을 맞출 자신은 크게 없네요
(개인적인 생각이고 물론 잘하시는 분들은 뭐 타이밍 계산해서 하셔야죠 이런말 하실텐데 님들말이 맞음 인정함)
포시즌같은경우는 6타로 너프먹은게 아니라 표기오류였던걸 정상적으로 바꾼거로 알고있고
실제로 포시즌 2타같은경우도 글쎄요 포시즌 써보신분들은 아시겟지만 써든레이드처럼 스무스하게 이어지는 스킬이 아니라 포시즌 특유의 후딜이있어서 좀 좆같음 그래서 원래 전 포시즌 스킬 자체를 1년동안 빼고다녔음
얘도 결국 리레타이밍땐 쓰면 손해고 평딜 짤짤이때 계속 써야하는데 이럴거면 나로도 이제 슬슬 유틸이나 생존기부분에서 뭔가 하나씩은 줘야하지 않을까 싶음
결국 운영진이 나로도 이제 극딜에만 몰빵되어있는 직업이 아니라 평딜도 어느정도 할수있다는 느낌의 밸런스 패치 방향성을 잡는거같은데
위에 말했던거처럼 그란디스 이후 유틸 생존력 병신인 나로한테 이쪽 관련에서 뭐라도 하나 주고 저런걸 줘야 유저들이 조금이나마 납득을 한다고 생각함
난 차라리 극딜 컨셉 그대로 살려서 스프레드도 걍 20초로 딜 압축시켰으면 지금 나로 유저들 불만 없지 않았을까 싶은데 그러기엔 지금 밸런스패치하는애들이 극딜 딸깍하는 직업군을 좀 띠껍게 생각하는거같음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쇼다 써레 이런거 받아서 사냥원킬 좋아요 이건 좀 공감 못하겠는게
어차피 야누스 나온지도 오래됐고 다 야누스 쓰시고 제자리사냥하시는거 아닌가? 아직도 사냥쪽에서 개선됐다고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좀 신기하긴 하네요. 차라리 아즈모스쪽을 말했으면 이해라도 되겠는데..
위 글은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고 반박시 님말이 다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