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디 투 다이
· 1단계 최종 데미지 증가량이 25레벨 기준 12%에서 9%로 감소됩니다.
· 2단계 피격 데미지 증가량이 30%에서 20%로 감소됩니다.
· 2단계 최종 데미지 증가량이 25레벨 기준 29%에서 23%로 감소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25레벨 기준 78초에서 63초로 감소됩니다.
- 얼티밋 다크 사이트
· 지속 시간이 30초에서 20초로 감소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25레벨 기준 185초에서 125초로 감소됩니다.
■ 듀얼블레이드
- 토네이도 스핀
· 액션 딜레이가 약 32% 감소됩니다.
- 플래시 뱅
· 재사용 대기시간이 삭제됩니다.
- 사슬지옥
· 스킬 시퀀스 사용 중 사슬지옥 사용 시 스킬 시퀀스 사용이 취소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바이탈 스틸
· 영구적으로 보스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가 증가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섀도우 이베이젼
· 최종 데미지 증가량이 마스터 레벨 기준 6%에서 7%로 증가됩니다.
- 파이널 컷
· 공중에서 사용할 수 있게 개선됩니다.
- 샤프니스
·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량이 마스터 레벨 기준 13%에서 15%로 증가됩니다.
- 아수라
· 사용 중 치명적인 상태 이상을 방어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사용 중 최대 HP의 일정 비율로 피해를 입히는 공격을 포함한 피격 데미지가 감소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최대 공격 가능한 횟수가 추가됩니다.
- 블레이드 스톰
·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에서 60초로 감소됩니다.
· 최대 키다운 유지시간이 4초에서 2초로 감소됩니다.
· 연속 공격의 데미지가 25레벨 기준 600%에서 520%로 감소됩니다.
- 아수라 VI
· 사용 중 치명적인 상태 이상을 방어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사용 중 최대 HP의 일정 비율로 피해를 입히는 공격을 포함한 피격 데미지가 감소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최대 공격 가능 횟수가 추가됩니다.
- 카르마 블레이드
· 사용 가능한 업보의 칼날 개수가 35개에서 25개로 감소됩니다.
· 업보의 칼날 추가 타격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1224%에서 1715%로 증가됩니다.
주기도 그렇고 플뱅이랑 크뎀이랑 6차랑 블스 개압축되고 좀 상향같은데 형들생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