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링 효율
테스트서버 기준 웨폰퍼프 25.01%
패치전 체크 시 무려 31%로, 웨폰 효율을 상당히 잘 받는 캐릭터입니다
일필x, 와헌 유니온x, 모도 모법 일리움 아크 카인 등등의 버프형 링크x
재사용 0%
입장 크러시 - 첫 텔포 사이 메일 오드 - 나오면 텤다
윙나봄배샷브클-시미터-메일-평타평타평타평타-샷봄-브릭-윙배트-이후 단일캔슬
준극 버프 서버렉 시간 동일
실험 중간중간 상태이상 들어가있는지 꼼꼼히 신경 씀
가능한 최대한의 동일 조건을 맞췄습니다
바인드 이후 텔포 때문에 못 맞춘 스킬 만큼의 보정값은 평균을 내려고 여러 번 녹화 해둔 동영상들을 돌려보면서 값을 매겼음
웨폰퍼프o / 레투엔버웨폰 서버렉 포함 20초
브릭 이후 윙배트 도중 텔포 -> 배트 2타 못 맞춘거 감안
약 94.2% 보정
(배트 1, 3타는 맞춤. 윙배트였기 때문에 웨버, 웨버피 손해 감안해서 걍 후하게 줬음)
웨폰퍼프x / 레투엔버 서버렉 포함 20초
샷봄 이후 텔포 브릭 못 맞춤-> 브릭 못 맞춘 거 감안
약 95.2% 보정
모법 모도 링크를 제외시킨 환산 5.98 노말 칼로스 기준
약 1% 정도의 차이네요...
흠....
리레 -> 웨폰 -> 리레 한 사이클 당 스위칭 시간은 약 10초+@...
약 1%를 메꾸려면 얼마 정도의 깡평딜이 필요한지 체크해보겠습니다
보통 스위칭 하기 전에 배트를 사용해놓고 스위칭 하는게 좋기 때문에 배트 사용은 안했습니다
(메일스트롬, 평타, 나봄샷브클, 평타 폭발 총 2스택, 크러시, 나-샷-클 각 단일 캔슬 등 사용)
(배트, 오드넌스 사용x)
아.... 8초....
아....
개뻥튀기.....
결론 : 전 스위칭 시간 확실히 보장받을 수 있는 상황에만 하겠습니다
실험을 진행한 제 기준입니다
+허수아비가 아닌 텔포와 밀격이 난무하는 실전보스 기준입니다
본섭 패치 후, 각자 실험해보신 뒤 판단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