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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리]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테섭이랑 고점 저점 차이는 거기서 거기 아님?

어머어딜봐
댓글: 5 개
조회: 1331
2025-04-19 03:23:10
레조 딜이 얼티는 20%, 평상시는 30% 깎여나갔음.  그 반증으로 스플릿이랑 퓨리 점유율이 게같이 올랐는데, 이러면 예전보다 캔슬 의존도가 좀 줄었다는 거임.

자꾸 지 맘대로 해석하는 병신이 하나 있어서 하고 싶은 말이 뭔지 명확히 적자면, 개발자들의 패치 방향성은 직업 불문하고 고점과 저점의 차이를 줄이려고 한다는거임.
예시로 부캐로 불독을 키우는데, 장판형 스킬인 이그나이트를 풀히트 시키려고 유도컨이 어쩌고 했는데 마코 받고 나서는 거의 즉시 풀히트 수준으로 완화됨. 또한 포이즌 노바를 풀히트 시키는 것 또한 장인과 일반인을 가르는 차이 중 하나였는데, 이번에 거의 즉발 폭발이 가능하게 바꾸는 대신 최대 히트 개수를 3개로 제한함.
불독 말고도 다른 직업들 보면 다 고점 저점 줄이는 방향성으로 패치중임.

우리끼리 숙련도에 따른 딜 차이가 있어야 딜 너프를 피할 수 있다 뭐 이런 얘기 해봤자 거의 의미가 없다는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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