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극마다 고정형 키다운 극딜 이제는 그만 하고 싶음 키보드 연타도 처음엔 재밌었지 이제는 좀 지침
은월 보니까 이건 해줄듯
2. 익텐 개선
- 각종 개선안 많은데 그중에서 뭐가 됐든 좋으니 익텐 정상화좀요 지금 익텐은 문제가 너무 많음...
3. 바이트 최종뎀 개선
최종뎀 패시브 이관 or 지속시간 대폭 증가
은월 파쇄철조 디버프도 패시브로 넣어줬던데 패시브로 바꿔줄듯
4. 퀸터 속사화 + 관통 + 범위 증가
렌 해보니까 현 메이플 메타에서 속사기 성능이 되게 좋은듯 퀸터 속사화는 솔직히 기대 하나도 안했는데 플위 보니까 안될건 없다 봄
지금 주력기들 중에서 퀸터같은 구조 찾기 힘든데 그냥 맘편하게 속사기화 해주면 좋겠당
+ 투사체형 주력기들 마코 받으면서 다들 관통 되던데 이번에 퀸터도 관통 됐으면 좋겠음 (ex캐슈 / 메르)
+ 암울한 y축, 뒷범위 등 나로 쿼드랑 같이 개선 되었으면 좋겠음
5. 오멘 개선
풀히트 필수인 설치기가 9초 지속;
압축, 재설치, 최대 타수 제한 등등 여러 방법들 중에서 좋은 방향으로 개선됐으면 좋겠음 이번에 창섭이형이 실전딜과의 괴리감을 줄이겠다고 말했으니 뭐가 됐든 건드려주긴 할듯...
그리고 설치 도중 스턴 걸리면 증발하는거 / 사망 시 깔려있던 오멘 증발하는 것도 고쳐졌으면 좋겠음
6. 배트 개선
온오프 스킬들 다 패시브로 해주던데 2개를 상황 따라 번갈아 사용하는 배트는 이번에 하나의 스킬로 통합 될 것 같음
특정 컨텐츠 고점 보려면 배트 스위칭을 해야하는 기이한 구조도 함께 정상화 되었으면 좋겠음
그냥 하는 말이긴 한데 섀도어 메익 같은 애들도 패시브화 되면서 통합 될듯
7. 시퀀스 개선
아델 패치받은거 봤는데 깜짝 놀람 내용은
- 인피니트 / 스톰 시퀀스 등록 가능 추가
- 리스토어 사용 시 에테르 소드 2자루 추가
극딜 과정을 더 편하게 만들어주는 패치 2개가 들어옴 비록 마지막으로 아델 해본게 3년 전이지만 제 눈에는 되게 큰 편의성 패치로 보임
암튼 이 얘기 왜 했냐면 이거 봤을 때 가을 패치에 도미니언 시퀀스는 확정이고 현 시점 익텐 같은 스킬들도 시퀀스 받을 수 있을듯
바이트 개선, 익텐 구조적 변경과 함께 시퀀스 편의성도 들어오면 극딜 전 각종 스킬 준비+이베이젼 캔슬로 으어 으어 하던거 거의 사라질 수 있을듯
8. 쉐스 개선
이미 나온 아이디어기도 하고 저도 괜찮다고 생각중인 개선안중 하나가 쉐스를 갯수제한식 (ex 스블)으로 바꾸는건데 일단 전 괜찮은 방법 같음
제네무적이랑 바인드 빠진 나워로 쉐스 딜로스 없이 박기가 넘 힘듦 점캔 회피 하는거 아니면 패턴 회피 / 이베이젼 쓸 때 마다 줄줄 새는데...
하는 김에 겸사겸사 극딜 20초 안에 다 털어질 정도로 압축 되었으면 좋겠음 렌은 20초도 다 안쓰던데
아래는 뭐 있으면 좋은데 없어도 그냥 할만한 내용(주관적)
+1. 쉐도우 스티치
타겟 없을 땐 안써졌으면 좋겠음 당연하게도 신직업 렌에는 적용된 사항
서브 바인드 쓰는 일 별로 없긴 하지만 이거 바라는게 어려운 요구사항은 아니라고 생각함
+2. 쉐도우 모멘텀
굳이 있어야 하나? 싶은 스킬
근데 반대로 굳이 없애야 하나? 싶으면 전 아직 모르겠음
그나마 할 말이 '없는게 있는거 보다 좋다' 정도
+3. 오리진 개선
일단 다른 모든 버프가 15~20초 지속인 지금 오리진만 30초인건 말이 안됨
지난번 밸패 이후 꾸준히 나왔던 말인 만큼 이번엔 진짜 해줄거라 믿음
또한 오리진 컷씬의 딜레이는 5100ms로 버프형 오리진 치고는 굉장히 긴 상태
컷씬중 박쥐들이 하나의 박쥐로 이루어지는 과정, 마지막에 화면 붉어지는 연속 공격 과정은 좀 줄여도 괜찮을 것 같음
근데 나워보다 컷씬 긴 엔버/메르(특히 엔버)가 이번 18직업 밸패 대상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오리진 구조 관련해서 패싱한거 보면 컷씬쪽은 절대 안해줄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