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나이트워커] 나워 변경에 대한 일개 나워 유저의 반가운 점 & 우려하는 점

직게보러옴
댓글: 5 개
조회: 1623
추천: 1
2025-09-11 18:29:51

먼저 기존 나워 구조와 신규 나워 구조를 비교해봅니다.

 

기존 나워 구조

극딜 ==> 바이트 - 오리진 – 도미니언 - 익스텐드 - 시퀀스( 쉐스 / 일루전 ) – 오멘 래피드

으어 으어 으어 으어 으어 총 5으어

*엔버링크 60-70퍼로레투다 서버렉 유도

준극 ==> 바이트 최종뎀 지속 중 시퀀스 오멘 래피드

 

신규 나워 구조

극딜 == >오리진 시퀀스 (쉐스도미니언 익스텐드 일루전) – 오멘 래피드 바이트(짧쿨 딜링기?)

으어 챱 타닫다다 챱

준극 ==>시퀀스 오멘 쉐스 바이트

*서버렉 삭제로 벞지 최대로 점령해도 됨

 

이번 패치 반가운 점

-익텐 밀림 등으로 쿨뚝 채용이 불가능했는데 이제 가능함

-퀸터플 스로우 3명 타격- 여전히보우타지만 카링과 같은 다수 타겟팅이 있는 보스에서 퀸터플 딜이 누수나는 일은 없을거임

-도미니언과 익스텐드의 시퀀스화로 2분 극딜은 딸깍으로 가능해짐

 

우려하는 점

-퀸터플의 사거리는 기본 표창 사거리와 동일하게 변경되지 않았음

-20초 극딜화가 된듯하지만 여전히 사일런스 선오리진 구조는 개선되지않았으며 컷씬 이후 배트와 사일런스 사출기는 보우타 단일타겟팅이라는 문제가 남아있음

-바이트의 딜량이 80퍼 정도 상승 되었는데 이 딜이 유의미한 경우 나워는 오멘팔랑크스바이트를 굴려야함

    -->바이트는 짧쿨 딜링기 포지션이 될 경우 액션 딜레이가 15퍼가 아니라 그 이상 감소되어야함. 기존에도 15-20초마다 갱신해줬으나 이제는 쿨마다 돌리는 스킬이 될 가능성이 있음. 짧쿨 딜링기로 쓰이는 포지션이 될지 미지수이지만 쓰일 경우 이베이전으로 캔슬해야할 정도의 후딜은 여전히 존재함

-래피드가 2분화가 되어 사용횟수는 절반이 되었으나 딜 상승량은 13퍼 정도로 미미함(여러 버프와 중첩되는 상황에 쓰는 래피드와 준극때 익텐과 본체 둘이 던지는 스킬이라 이 정도 수치를 준 것 같은데 합당한지는 아직 모르겠음)

 

테섭 확인해주시는 분들 정보 공유 미리 감사드립니다

Lv6 직게보러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