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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데나] 카데나 이번 테이크 다운 변경점 정리+ 퓨리 버그

Tablewook
조회: 341
2025-09-12 10:09:13

기존의 테이크 다운 효과 (풀스택 기준) 

바인드 타격 :508% X 2 = 1,016% (사용횟수 1회)
난타 1타 : 1710% x 15 = 25,650% (사용횟수 1회)
난타 2타 :840% x 10 = 8,400% (사용횟수 1회)
난타 중 충격파 : 1015% x 4 x 8 = 32,480% (사용횟수 8회) 
총 공격횟수 59회 / 사용횟수 11회 

총 67,546% 

사용횟수 1회마다 웨폰버라이어티 재사용대기시간 2초감소 
 -> 즉 11회 X 2초 -> 22초 감소로 웨버피 2스택 즉시 충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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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경 후 테이크 다운 효과 (풀스택 기준) 

바인드 타격 : 508% X 2 = 1,016 % (사용횟수 1회) 
난타 : 1710% X 15 X 4 = 76,950 % (사용횟수 3회) 
난타 중 충격파 : 1015% X 4 = 4,060 % (사용횟수 1회)
총 공격횟수 51회 / 사용횟수 5회 

총 82,026% 

사용횟수 1회마다 웨폰버라이어티 재사용대기시간 2초감소 
 -> 즉 5회 X 2초 -> 10초 감소로 웨버피 0.9스택 즉시 충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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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가된 퍼뎀 +14,480% (기존대비 21.43% 증가 )


대신 웨버피는 1스택이 덜 차게되는데 웨버피 퍼뎀은 29,568%로 사실상 허수아비기준 딜량은 손해 입니다.


굳이 긍정적인 부분을 찾자면 패치 전 테이크다운은 충격파 및 타격이 들어가는 시간이 2.5초정도 소요되었는데 
패치 후 테이크다운은 즉발에 가까운 느낌이다보니 실전에서는 풀타를 맞추기가 훨씬 쉬워지긴 했습니다 (디렉터가 말하는 저점보장인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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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인아츠 : 퓨리 버그>

추가로 퓨리는 본섭이든 테섭이든 타격이 계속해서 들어가더라도 타격이 많이 겹칠경우 잠깐 끊기는 구간이 있습니다. 쉽게 테스트 해보는 방법은 퓨리를 켠 뒤 오드만 설치하면 0.6초 쿨마다 발동이되나, 같이 캔슬하면서 때려주면 잘나가다가 중간에 뚝뚝 끊기는 구간이 생깁니다. 테섭의 메일스트롬도 타격간 딜레이가 많이 줄어 엄청난 타수가 설정되었다보니 처음엔 퓨리가 쿨마다 나오지만 중간중간 끊기는 현상이 생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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