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개선해라보단 현상황 문제점들을 제기하는 글
판단은 운영진의 몫
* 퀸터플스로우
근거리보다 후달리는 x축
사람새낀가 싶을정도로 심각한 y축
1 2타가 나뉘어진 특유의 유사 키다운형 스킬로
‘2타모션때문에’ 후딜이 발생하는 괴이한 구조
엎드리기와 스킬을 반복할때 주먹질하는 당최 이유를알수없는 현상
(범위는 그렇다치고 딜레이개선이 주 목적인데 얜 왜 그대로?)
* 다크니스오멘
소환수지속시간을 챙겨야하는 특이구조
지속시간9초의 ‘고정형’ 설치기로 보스가 일부러 다 맞아주기도 힘든 구조
그럼에도 불구하고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하여 문제가 많은스킬
(일격예인이라는 좋은 예가 있는데..ㅎㅎ)
모드변경또한 배트에 굳이 묶여야되나? 하는생각
사냥오멘도 딜이 너무약해서 장악력이부족함
* 쉐도우바이트
운영진입장에서도 눈엣가시라고 생각하는듯한 스킬
왜냐하면 바이트 꾹누르기 조금만해도 귀신같이 찍계가됨
운영진조차도 아니꼽게 보고있다는 방증
사냥날먹 프레임이 퍼지며 나이트워커의 인식을 갉아먹는 주범
테섭기준 스킬사양을 보면 평딜에 섞어쓰는걸 의도하는듯한데
짧은 쿨타임에 쥐좆만한 리턴 > 번거롭기만한 족쇄
그냥 갈아엎어버리고 실피디아같은 한방기로 바뀌길 소망
* 쉐도우스피어
스킬개편 방향자체는 굉장히 좋음
그러나 처참해진 딜량
딜이 지금처럼 낮아지면 뭔의미?
누수많음 딜은쌤 = 누수없음 딜약함
걍 시발 말장난이지 ㅋㅋㅋ
* 쉐도우서번트익스텐드
가동률은 1/6 딜은 고작 20%p상향 ㅋㅋㅋ
퀸터플과 래피드 퍼뎀조정으로 보정한건 알겠는데
너무 보수적인거 아닌가 싶은 수치
말그대로 ‘테스트’ 서버니까 수치를 적게 잡은거겠죠?
말 안되는 수치조정
* 어비셜다크니스
익스텐드의 극딜이관으로 평딜구간 어비셜 발동율이 낮아짐
엘리멘트 다크니스 어둠의표식 중첩로직과 별개로
퀸터플 1 2타를 통합으로 계산하는 물음표를 자아내는 스킬
도대체 왜일까 렉이걸려서? 개발과정에서 타수계산이 힘들어서 대충했나?
평딜구간 타수가 증발함에따라 예상못한 부작용이 발생한것으로 보이니 조정요망
* 사일런트러쉬
쓰라고만든스킬임?
* 사일런스
입에 닳도록 이야기하는 선오리진의 쿨밀림
얘는 그냥 해결방안 제시해봄
1시전 2시전 나눠서
1시전시 거대표창 버프획득
2시전시 컷신막타 (절대바인드 2시전에 이관)
* 공용 팔랑크스
풀히트조건 12.6초 지속시간15초 ㅋㅋ
솔직히 그냥 간보는중이라 생각함
진심으로 저렇게 낼거아니지?
그대로 들어오면 사람새끼 아닌거고
(공격주기 더 감소 or 지속시간증가 or 한방기 딸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