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호영] 난무 레투다 서버렉 관해

Dscspace
조회: 292
추천: 2
2025-09-19 03:07:10
호영이가 10월 패싱이라서 딱히 테스트 해볼 게 없을줄 알았더니...
패치 넘어오고 이것저것 서버렉 관련 테스트 해보고 글을 작성하게 됐습니다.

일단 현재 상황에서 기본 전제부터 정리하고 가보자면

1. 서버렉 삭제 스킬 : 엔버, 시드링
2. 서버렉 적용 스킬 : 천지인, 난무, 레투다

3. 서버렉 적용 스킬은 1초 정도 텀으로 뭉칠수록 서로 끌고 간다

4. 서버렉 미적용 스킬이 종료 시에  3. (서버렉 적용스킬들) 을 동시에 끝내버린다.

일단 기존과 조금 달라진 점이
1. 엔버가 서버렉이 안먹는것도 있지만, 
4. 서버렉 미적용 스킬이 끝나면서
3. 서버렉 스킬을 칼같이 동시에 끝내버리게 된 것 같네요


예를 들어, 많이 갖고 계실 시드링 4렙 15초 리레 + 벞지 60% 정도를 
기존 난무 난신 시퀀스 (난무 사용후 3초뒤 정도) 기준으로 운용한다고 가정했을 때



우리가 기존에 사용하던 건 초록색 서버렉을 최대한 붙여서 어거지로 끌고가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변경점이 적용이 되면 어떻게 바뀌었느냐?



시드링 (15초) 가 서버렉을 먹어보려고 하는 레투다를 강제로 무조건 죽여버립니다.

이걸로 인해서 만약에 이번 패치로 엔버링크가 서버렉 안먹는다고 해서
만약 벞지를 야무지게 90%를 땡겼다고 치면 또 문제가 하나 더 생기게 되는데



네... 이번엔 난무 천지인을 엔버가 죽여버리게 됩니다.

그래서 현시점에서 고려해야할 부분이 크게 2가지가 있는데,
1. 시드링 레벨 (15초 vs 20초)
2. 벞지 시간 (0%~80% 등등) 
이 조건에 따라 시퀀스를 어떻게 배치하느냐에 따라 서버렉을 먹는 시간이 엄청 달라집니다.


일단은 현상에 대해서만 정리하고 추가로 방법론에 대해서는 다음글로 적어보겠습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