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퀸터 정상화
증발을 막던가 속사화를 해주던가
퀸터꾹 땅박이 직업이 밥줄 유틸기 써먹겠다는데 딜 손실이 왜이리 큰지
2 - 팔랑크스 정상화
팔랑크스 바뀐거 시그너스 6직업중 어떤 직업이 좋아할까요
이 구조 유지할거면 이속 늘리고 자동 추적 넣어줘야함 아니면 지속시간이라도 엄청 늘리던가
준극에서 풀히트 못하고 스르륵 사라질 때 마다 너무 짜증;
15초 안에 0.09x140 = 총 12.6초를 때려야 하는 개 쓰레기같은 스킬은 왜 만든걸까... 구조 개선도 아니고 실전딜 괴리감은 더 커지고 와우
3 - 바이트 정상화
최종뎀 리필 불편하다니까 딜링기로 만들어서 전보다 더 많이 써줘야함
??
이거 딜링 스킬로 바꾼 사람은 싸이코인듯 ㅋㅋ
4 - 오멘 정상화
렌 예인은 조금만 긁어도 풀히트인데 오멘은 0.3초씩 총 31타, 즉 9초를 넘게 쳐야함 쿨타임이 30초인데
압축을 ㅈㄴ 해주던가 유도 기능을 달아주던가
최소한 재소환이라도 좀 편하게 해주지 인식은 딸깍직업인데 왤케 커맨드가 많아
5 - 쉴드 깡공 정상화
실전딜 괴리감 줄이겠다면서 이건 냅둠
간접 너프 당해서 가동률도 개구려졌는데 10퍼짜리 쉴드 도대체 어떻게 유지함
내가 볼땐 쉴드에 이런 기능 있는지도 모를듯
오리진 정상화는... 포기함 더 심한 엔버도 패싱하는거 보면 절!대! 무슨 일이 있어도 안해줄듯
1234만 되어도 체급이랑 별개로 당당하게 남에게 추천해줄 수 있는 직업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해봄
나워 멋있어서 시작한건데 이렇게 불편할줄은 몰랐지... 어려운 것도 아니고 불편해서 이러는게 참;
물론 지금 밸런스랑 패치 꼬라지 보고 아직도 희망 갖는게 이상하긴 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