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현재 구분이 모호한 픽파킷과 블러디 파킷 완전분리
픽파킷은 사냥용, 블러디파킷은 더 이상 사냥터 몬스터를 못때리고 보스몹만 타격으로 변경
2.암살 딜레이 감소. 이로인한 확실한 피로도 상승 이슈가 있는데 딜레이 패치를 강행할지 말지는 모르겠음.
2-1)딜레이 건들지 않고 무스펠하임, 인투 더 다크니스, 어썰트등으로 후딜캔슬가능하게 패치
2-2)딜레이를 줄여 암메 캔슬을 더 많이 누르게 패치(패턴에 더 빠르게 반응 가능하나 피로도 가중)
2-3)메익 자동사출 구조로 패치
보스용으로 구분지어진 '블러디 파킷'을 사용하여 보스몬스터 한테만 자동 사출가능하게 변경하나, 사냥할 때는 기존과 같이 수동사출 (9월 패치로 타 직업 관련 내용중 보스성능 개선 이루어지고 사냥 성능을 너프
시킨 사례가 발견되는 만큼 직업별 가지고있는 사냥, 보스 밸런스를 신경써서 줄다리기 하고 있는거 확실.
비교적 최근 패치로 사냥할때 저스펙&포스낮은 분들도 베놈버스트를 이용하여 메익 사냥을 실컷 즐길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된 상태에서 사냥까지 자동 사출은 안해 줄 것 같습니다.)
3.블러디 파킷상태에서 사낭용 절개가 더 이상 나가지 않게 변경
4.섀도우 어썰트Vl 강화하는 만큼 스펙에 도움되는 추가요소 제공
민생최종뎀 못 받은 섀도어가 체급 올릴 수 있는 기회
5.여러분이 개선사항으로 올려주신 유틸관련 개선 가능성 다분(어썰트 판정개선, 공격스킬 시전중 어썰트 발동가능하게 한다던지, 연막탄의 범위를 늘린다던지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