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호영] 난무 레투다 서버렉 관해 (2)

Dscspace
댓글: 6 개
조회: 266
추천: 9
2025-09-26 03:34:50
안녕하세요, 
저번 글에 이어서 그럼 어떻게 써야 가장 좋을까?
에 대한 글을 작성하기로 했는데 
카링 트라이하다가 쓰는거 깜빡해서 이어서 써보겠습니다. 

일단 이전 글에서 가장 중요한 대전제 몇개를 다시 살펴보면
1. 엔버링크의 서버렉 미적용 패치 
2. 서버렉 미적용 스킬 종료시 서버렉 스킬 동시에 종료

이번에 딜 너프를 많이 느끼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2번이 주된 문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보스를 돌아봤는데 레투다는 전보단 덜 먹어도 확실히 먹긴 합니다.
다만, 시드링, 엔버 링크가 죽을 때 같이 레투다를 가져가 버리기 때문에 이게 문제가 됩니다.


주제 1. 시드링 4레벨 (15초)

Case 1. (동시극딜)

- 시퀀스 분리 x
- 레투다 - 엔버 - 시드링 순
- 시드링 4레벨 
- 벞지 40%
​​

난무 환영이 서버렉이 질질 끌리는것에 반해 
칼같이 레투다가 죽는걸 알 수 있습니다.

Case 1 : 레투다 섭렉 X

Case 2. (2초뒤 레투다) 
> 보통 패치전에 이정도로 많이 썼었죠?


- 시퀀스 분리 o (선난무 후 분신난무 17초 남았을 때 발동)
- 레투다 - 엔버 - 시드링 순
- 시드링 4레벨
- 벞지 40%


시작이 뒤로 밀렸지만 이번에도 난무 천지인 비해
칼같이 레투다가 죽는 게 보입니다.

Case 2 : 레투다 섭렉 X



Case 3. (5초뒤 레투다)
> 그럼 확 밀어서 난무랑 레투다를 겹치게 만들어보면?


- 시퀀스 분리 o (선난무 후 분신난무 14초 남았을 때 발동)
- 시드링 4레벨
- 벞지 40%

시드링이 화끈하게 레투다 난무 환영을 트리플킬 하는 모습

Case 3 : 레투다 난무 환영 섭렉 X


따라서, 시드링 4레벨(15초) 에 관해서는 가장 중요한 포인트가 "레투다보다 먼저 사용하기"

Case 4. (2초뒤 레투다) 

- 시퀀스 분리 o (선난무 후 분신난무 17초 남았을 때 발동)
- 시드링 - 엔버 - 레투다 순
- 시드링 4레벨
- 벞지 40%



Case 4 : Best



주제 2. 엔버 링크 (벞지)

여기서 계속 벞지를 40%로 유지해서 엔버를 40초를 유지했는데요, 
레투다를 잘보면 그여축 22초에 시드링이 꺼지고 19초까지 유지되는 걸 확인가능한데, (최소 3초이상 서버렉)



즉, 엔버는 최소 75%이며 다다익선, 그보다 못챙길것 같으면 그냥 40% 맥시멈으로 하는게 낫습니다.



50% 60% 때는 40% 보다 레투다가 더 짧고, 
85% 정도부터는 엔버링크랑 겹쳐서 오히려 1,2초 더 늘어나는 모습이 보입니다.


결론

- 벞지 75% 안 되는 유저
1. 시퀀스  
2. 벞지 40% 이하


- 벞지 75% 이상 유저
1. 시퀀스
2. 벞지는 다다익선, 시드링 5렙 유저 (시드링 5렙 쓰는데 유니온 / 아티팩트가 안되어있을리 없기 때문에)
* 갠적으로는 난무 16초 남았을 때 쓰는게 제일 오래 먹는것 같았음

다른 의견 댓글로 피드백 환영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