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호영] 여러분 아시죠? 문의 ㄱㄱ

문단
댓글: 1 개
조회: 588
추천: 1
2025-10-17 01:33:49
결론 : 11월까지는 문의 많이 보내야함
문의글 링크 : https://www.inven.co.kr/board/maple/2297/317503?my=post

1) 9월에 패치를 받은 직업들 중 일부가 10월에 A/S 패치를 받았기 때문에, 
10월에 개선받는 직업은 11월에 A/S패치가 들어올 것
9월에 패치를 받은 직업들도 10월때 개선 패치가 들어왔고,
11월에도 똑같이 10월패치 직업 대상 A/S 패치가 들어올 가능성이 충분히 있습니다.
심지어 패치 대상이 8개 밖에 안되기에 작업량 측면에서 추가 개선 가능성 올라감

2) 김창섭 디렉터의 패치 방식은 먼저 패치를 진행하고, 반응과 피드백을 보고 일을 하는 방식이다.
현재 운영진은 패치로 직업 내용이 변경 시, 나오는 버그 및 피드백을 직업별로 다 알지 못하기 때문에, 기본적인 자체 피드백은 적당히 진행하고 디테일은 유저에게 피드백을 받고 일하는 방식이라 생각
ex) 신규보스를 테섭에 미리 내놔서 유저에게 피드백을 받음
림보 및 발드릭스 때 직업마다 생기는 버그들을 수집해 수정함
 -> 운영진이 모든 직업을 다 플레이 해보지 않는다는 증거

3) 운영진이 직업을 다 알지 못하기 때문에테섭이 열리면 피드백을 열심히 넘겨야 합니다.
문의를 보내면 최소한 개선이 필요하다는 인식을 운영진에게 줄 수 있습니다. 
중요한것은, 저희가 보낸 피드백을 그들이 무시하는게 절대 아닙니다.
단지 내부 상황 및 로드맵, 패치내용의 영향력 등 내용의 중요도 판단에 따라 패치가 밀릴뿐입니다.
ex) 이번 여름 챌섭 리프때 리프를 일요일 00시 2분전(토요일 23시 58분)에 막음.
   -> 일요일 보상을 두번먹어 260을 바로 날먹할 수 있는 문제의 심각성이 메벤에 알려지자 바로 막은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